[IT오늘]KT, VR 테마파크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여기어때, 매주 파격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KT, VR 테마파크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여기어때, 매주 파격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0.1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 VR 테마파크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

KT는 말레이시아의 IISB(Iskandar Innovations Sdn Bhd)와 지난 11일 '말레이시아 조호르주(Johor) 레고랜드 쇼핑몰에 VR 센터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VR 센터가 위치할 조호르주의 이스칸다르(Iskandar) 지역은 싱가포르와 인접한 지리적 이점으로 관광객의 왕래가 많고 말레이시아의 다른 주 대비 소득 수준이 높은 지역이다.

KT는 이번 업무협약이 국내에서 쌓은 VR 테마파크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 KT의 VR 테마파크 사업을 처음 선보이는 사례로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KT는 IISB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KT의 VR 사업을 비롯해 KT가 보유한 다양한 신기술을 말레이시아 시장에 도입할 계획이다. 5G 네트워크 및 솔루션, 에너지, 보안 등 다양한 플랫폼 사업 분야에서 포괄적인 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공동 사업개발을 추진할 예정이다.

여기어때, 매주 파격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데이 개최

종합숙박 앱 1위 서비스 여기어때는 매주 금요일 프리미엄 숙소를 할인가에 판매하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서비스 '여기어때 블랙'은 이날부터 금요일마다 오전 10시에, 일주일 간격으로 숙소 한 곳을 정해 특가전이 진행된다.

첫번째 선정 숙소는 제주 신라호텔이다. 특가에 마련된 할인쿠폰을 더해 21만 4000원부터 숙박권을 구매할 수 있다. 10월 투숙객에게는 루프탑 파티 2인권을 준다. 11월 투숙객은 시네마 와인파티 2인 입장권을 받는다. 또한 선착순 100팀에게 조식을 무료 제공하고, 1인 추가 숙박 비용은 고객이 요청할 경우 무료로 책정한다.

오는 19일은 '그랜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가 블랙 프라이데이 상품으로 등장한다.

삼성전자, 세계 최초 쿼드 카메라 탑재 '갤럭시 A9'전격 공개

삼성전자는 11일(현지시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A 갤럭시 이벤트'(A Galaxy Event)를 개최하고,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 후면에 4개의 카메라를 탑재한 '갤럭시 A9'을 전격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갤럭시 A9은 일상 생활의 순간순간을 보고 느끼는 그대로 기록하고 공유하기를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사용성을 제공한다.

아울러 스마트폰 후면에 2400만 화소 기본 렌즈뿐 아니라 망원 렌즈, 초광각 렌즈, 심도 렌즈를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자가 보고 느끼는 세상을 촬영하고, 공유할 수 있는 쿼드 카메라를 세계 최초로 탑재했다.

특히 광학 2배줌을 지원하는 1000만 화소 망원 카메라를 탑재해 먼 거리에서도 피사체의 세밀한 부분까지 선명하게 촬영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