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 휠라와 업무 협약…휴메딕스, 연어 DNA성분 PDRN 고농축 함유 앰플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 휠라와 업무 협약…휴메딕스, 연어 DNA성분 PDRN 고농축 함유 앰플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10.12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가치 창출을 위해 ‘업무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 롯데쇼핑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 휠라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가치 창출을 위해 ‘업무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롯데쇼핑 e커머스 서울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은 롯데쇼핑 e커머스 영업본부 전문사업부문장 김장규 상무, 휠라코리아㈜ e-biz사업본부 이학우 본부장을 비롯한 양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온라인유통 전문조직인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힘을 합쳤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양사는 향후 공동 상품개발 및 행사기획,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고객에게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PDRN 28데이즈 턴오버 앰플’ 출시

휴온스 자회사인 휴메딕스는 연어 DNA성분인 PDRN을 고농축으로 함유한 집중 케어 앰플 ‘더마 엘라비에 PDRN 28 데이즈 턴오버 앰플’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더마 엘라비에 PDRN 28 데이즈 턴오버 앰플은 ‘PDRN’에 고순도 ‘히알루론산’과 ‘성장인자 3종’(EGF, IGF, FGF)을 배합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노화와 외부환경으로 약해지고 늘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주름 개선·미백 기능성 앰플이다.

특히 세포 재생 효과가 있어 재생의학 및 미용 시술에 많이 사용되는 연어 DNA 성분인 ‘PDRN’을 휴메딕스만의 차별화된 바이오 고분자 응용 기술 및 에스테틱 노하우와 접목시켰다.

공영홈쇼핑, 위기 中企 도우미로 나서

공영홈쇼핑은 어려움에 처한 중소기업에 대해 무료 판매 방송으로 재도약을 돕는다고 12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이날 경기도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위기 지역 및 업종에 속한 중소기업 방송판매 지원을 위한 ‘지역희망 상생프로젝트 품평회’를 열었다.

서류 평가를 통과한 48개사 가운데 약 30개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은 이달 19일까지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이트인 ‘아임스타즈’를 통해 위기 지역 및 업종에 해당하는 중소기업을 추가로 모집 중이다.

이날 품평회에는 ‘위기관리 지역’에 위치하거나 ‘위기관리 산업’에 속한 10인 미만 중소기업 등이 참여했다. 위기관리지역은 목포·영암·해남(이하 전라남도), 군산(전라북도), 창원·통영·고성·거제(이하 경상남도) 그리고 울산광역시 등이다. 위기관리산업은 자동차·석유화학·철강·조선·해운 등으로 직접 관련 상품 제조사 또는 기획사다.

공영홈쇼핑은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이달 말 입점설명회를 개최하고 내년 3월까지 순차적으로 3차례 무료 판매방송을 지원한다. 협력 중소기업이 부담할 판매수수료는 없다. 공영홈쇼핑은 무료 수수료 지원 외에 상품 영상제작 및 방송운영 지원 목적으로 업체당 1000만원 상당의 예산을 별도로 책정했다.

국순당, 부산국제영화제서 전통주 소개

국순당은 제 23회 부산국제영화제(BIFF)를 맞아 한국을 방문한 국제 영화계 관계자 및 스타 등 귀빈들을 대상으로 우리나라 전통주를 소개했다고 12일 밝혔다.

국순당은 이들이 숙박한 320여개 객실에 환영 선물로 백세주미니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부산국제영화제 공식본부호텔인 해운대그랜드호텔과 협력해 진행됐다.

부산국제영화제에 방문한 국내·외 스타 및 영화 관계자들에게 우리나라의 술 문화를 소개하고자 하는 국순당의 취지에 공감한 공식본부호텔 해운대그랜드호텔 측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성사됐다.

국순당은 이외에도 해운대그랜드호텔의 대표 레스토랑인 비스트로한에서 자연송이코스를 주문한 고객에게 백세주를 제공하는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