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르노삼성, 슈퍼 세일 페스타2 특별 이벤트…금호타이어, 핑크박스 여성용품 지원사업 동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르노삼성, 슈퍼 세일 페스타2 특별 이벤트…금호타이어, 핑크박스 여성용품 지원사업 동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0.12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금호타이어, 핑크박스 여성용품 지원사업 동참

금호타이어는 최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진행한 핑크박스 지원사업에 참여하며 저소득가정 여성 청소년 건강 지키기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핑크박스 지원사업은 지난 2016년 발생한 일명 ‘깔창생리대’ 이슈 이후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을 위해 최소한의 보건위생 물품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금호타이어는 소외계층 아동들의 어려움을 알리고 사회각층의 후원 참여를 도모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특히 금호타이어는 저소득가정의 10~19세 소녀를 대상으로 생리대, 바디용품, 파우치 등 사춘기 여학생들이 꼭 필요한 여성용품들을 지원했다.

오선근 금호타이어 경영지원팀장은 "소외계층 소녀들의 위생안전과 정서적 지지를 위한 활동이 사회적으로 더 확산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한국타이어, 프리미엄 제품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실시

한국타이어는 자사 타이어판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을 통해 오는 11월 30일까지 프리미엄 제품과 미쉐린·피렐리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타이어 프리미엄 제품을 4개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국타이어 안심보험 서비스와 함께 모바일 주유상품권 2만 원권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타이어는 △벤투스 S2 AS △벤투스 S1 에보2 △다이나프로 HL3 등의 제품들이다. 단 안심보험 적용 타이어 중 겨울용 타이어를 포함한 일부 제품은 제외된다.

또한 티스테이션에서 판매하는 미쉐린, 피렐리 타이어의 17인치 이상 제품을 4개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네파 플리스 자켓 또는 펜소닉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경품은 제품 결제 후 고객에게 고지되는 온라인 사이트에 쿠폰번호와 수령지 주소를 입력하면 10일 이내에 택배로 수령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또는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르노삼성, 슈퍼 세일 페스타2 특별 이벤트

르노삼성자동차는 가을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슈퍼 세일 페스타2’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 홈페이지에서 SM6, QM6, QM3 차량에 대한 온라인 구매상담 및 시승 신청 후 영업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GS칼텍스 5000원 주유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르노삼성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들에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기(3명)를 특별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1월 6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르노삼성은 10월 한 달 간 신차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가격 할인, 저금리 금융상품을 포함한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 중이다.

SM6와 QM6를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300만 원의 현금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QM3 구입 고객에게는 현금 구입 시 200만 원의 현금 지원을 제공한다. QM3 특정 컬러의 경우에도 최장 60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