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KT, 앱·오리지널 콘텐츠 강화 '키즈랜드 2.0' 출시…삼성전자, '특별 보상 프로그램' 혜택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KT, 앱·오리지널 콘텐츠 강화 '키즈랜드 2.0' 출시…삼성전자, '특별 보상 프로그램' 혜택 강화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0.1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는 16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 KT스퀘어에서 기자설명회를 열고 '키즈랜드 2.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사오늘

KT, 애플리케이션·오리지널 콘텐츠 강화한 '키즈랜드 2.0' 출시

KT는 16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 KT스퀘어에서 기자설명회를 열고 '키즈랜드 2.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육아 필수템을 내세운 키즈랜드 2.0은 △키즈랜드 모바일 △육아 전문 오리지널 콘텐츠('오은영 박사의 아이 그리고 부모', '뽀로로 왜요쇼') △TV시청 습관 캠페인 등으로 구성됐다.

KT 키즈랜드는 연령별 놀이학습, 맞춤 메뉴, 전용 리모컨, 특화 요금제 등 IPTV 서비스를 망라한 올레tv 서비스 패키지다.

특히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이용자수 360만 명, 주문형 비디오(VOD) 이용횟수 2억 3000만회를 달성했다. 이를 바탕으로 올레 tv는 출시 전보다 어린이 콘텐츠 이용자가 약 40%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는 국내 최대 수준인 1만5,000여편의 무료 주문형 비디오(VOD), 빅3 캐릭터(뽀로로∙핑크퐁∙캐리언니) 어린이 무료채널 출시와 함께 대교 상상Kids, 기가지니 소리동화, TV쏙 문화센터(AR체험) 등 자체 개발 콘텐츠때문이라고 KT 측은 설명했다.

삼성전자, '특별 보상 프로그램' 혜택 대폭 강화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9'의 국내 판매 100만대 돌파를 기념해 '특별 보상 프로그램'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특별 보상 프로그램은 10월 1일 이후 갤럭시 노트9을 구매한 고객이 기존 스마트폰을 반납할 경우, 중고 매입 시세 대비 최대 2배 보상해주는 '더블 보상'이 진행된다.

최대 2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모델은 △갤럭시 S7 시리즈 △갤럭시 S8 시리즈 △갤럭시 노트 Fan Edition 등 갤럭시 스마트폰을 비롯해 △아이폰6 시리즈 △아이폰7도 포함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9 특별 보상 프로그램에 이미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급 적용도 진행할 예정이다.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CJ ENM 첫 론칭 방송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16일 오후 10시 45분부터 65분간 CJ ENM 오쇼핑 부문을 통해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홈쇼핑 판매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공유 의류청정기'로도 유명한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FAD-01의 렌탈 판매가 진행된다. 월 렌탈료는 4만 9900원으로 렌탈 기간 내 필터 교체 등의 정기적인 서비스와 함께 무상 A/S가 제공된다.

의류청정기 TV 홈쇼핑 첫 방송 론칭 기념으로 본 방송 시간 중 추후 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웨이 의류청정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계열사 ㈜MCM, 일본 TORAY와 합작사 설립

청호나이스 계열사 ㈜MCM은 일본 TORAY와 에어필터 제품의 연구 및 제조,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합작사를 설립했다고 16일 밝혔다.

합작사의 법인명은 M&T Engineering(이하 M&TE)이며, M&TE는 ㈜MCM의 영업, 생산기술, 자동화 노하우와, TORAY의 필터개발 기술력 및 원자재 생산능력이 결합,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M&TE는 가정용 공기청정기 필터를 넘어, 자동차용 필터, 산업용 에어필터까지 개발·생산 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출자금액은 60억 원이며 출자비율은 ㈜MCM과 TORAY가 6대 4, 합자기간은 20년이다. 합작사는 현재 ㈜MCM이 위치한 충북 진천군이며 M&TE의 대표로는 청호그룹 김진수 상무이사가 선임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