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NH투자증권, 2018 KCSI 증권부문 1위 수상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NH투자증권, 2018 KCSI 증권부문 1위 수상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10.16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정영채 NH투자증권 사장(사진 오른쪽)이 지난 15일 여의도 본사에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 부사장으로부터 KSCI 증권부문 1위 인증 기념패를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2018 KCSI 증권부문 1위 수상

NH투자증권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2018년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KCSI) 조사에서 증권부문 1위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고 16일 밝혔다.

KCSI는 1992년부터 시행되고 있는 국내 대표 고객만족 지수로, 해당 상품과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해 본 고객들의 직접적인 만족도와 고객충성도 등을 평가해 나타낸 지수이다.

이번 조사에서 NH투자증권은 전반적 만족도와 요소만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세부항목에서는 제공하는 정보의 신뢰성과 투자상담에서 경쟁사 대비 만족도가 높은 것에 힘입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정영채 NH투자증권 사장은 “이번 상은 NH투자증권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께서 직접 주신 상이라 그 의미가 더더욱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의 니즈에도 혁신적인 해법을 통해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신한금융투자, 앱 일체형 모바일 OTP 서비스 실시

신한금융투자가 실물 OTP(일회용 비밀번호 생성기) 없이 사용가능한 ‘모바일 OTP’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모바일 OTP 서비스는 ‘신한i 알파’에서 비대면 실명확인 절차로 신분증 촬영을 거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보안카드, OTP 등을 별도 소지할 필요 없이 계좌이체, 인증, 고객정보관리 등의 업무를 볼 수 있다. 또한 모바일 OTP가 발급된 휴대전화의 ‘신한i 알파’에서 계좌 이체 등을 진행할 경우 별도의 OTP 숫자를 입력할 필요가 없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11월 9일까지 기존 실물 OTP 또는 보안카드에서 ‘모바일 OTP’로 변경한 고객 6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 모바일 OTP 이용고객을 추첨해 갤럭시워치 2018,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 기간 함께 진행된다.

모바일 OTP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하이투자증권, 오는 22일부터 시스템트레이딩 무료교육 실시

하이투자증권 교대역지점이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매주 월~수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시스템트레이딩 무료교육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1인 1PC로 진행하는 본 교육과정은 시스템트레이디용 HTS인 예스트레이더의 사용방법과 시스템 매매를 위한 기술적 분석기법, 전략 아이디어, 자금관리, 터틀 트레이딩 등 시스템 매매를 위한 이론부터 각종 매매예지 실습을 통한 랭귀지 코딩 기법까지 집중교육한다.

본 교육과정을 이수한 고객은 시스템트레이딩 온라인 커뮤니티인 네이버 시스메틱 카페 정회원 자격을 얻게 된다. 이후 오프라인 교육내용을 바탕으로 한 매매전략, 수식예제, 기술적 지표, 분석 프로그램 정보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교육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30명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공식 홈페이지 또는 교대역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