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앱⑯스타일닷컴]나만의 쇼핑 조언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용한 앱⑯스타일닷컴]나만의 쇼핑 조언자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0.16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스타일닷컴은 소호뿐만 아니라 스파, 스포츠, 스트릿, 명품 등 5000개의 브랜드를 모아놓은 쇼핑에 도움을 주는 앱이다. ⓒ스타일닷컴

패션·잡화 브랜드가 너무 많아 어떤 상품이 좋을지 선택할 때 고민하거나, 세일 정보를 일일이 확인하기 어려운 이들이 많을 것이다.

이런 이들을 위해 5000개가 넘는 브랜드를 모아 한번에 확인하도록 도와주는 나만의 쇼핑 조언자를 자처한 앱이 바로 앱 '스타일닷컴'이다.

스타일닷컴 소호뿐만 아니라 스파, 스포츠, 스트릿, 명품 등 5000개의 브랜드를 모아놓은 쇼핑에 도움을 주는 쇼핑 정보 앱이다. 연령별로 상품과 가게를 추천해 주기도 한다.

기능으로는 △캡처한 이미지로 상품 검색 △비슷한 상품 찾기 △검색 수 기준 브랜드 순위 △세일 정보 등이다.

캡처한 이미지로 상품 검색은 인스타나 블로그 등에서 본 상품을 캡처해 10초 만에 이미지로 검색해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비슷한 상품의 경우, 브랜드부터 소호까지 내가 찾고자 하는 모양과 색상이 비슷한 상품을 찾아 주며 더 저렴한 상품을 추천해 준다.

특히 세일 정보를 월별로 한눈에 확인할 수도 있어 놓치기 쉬운 세일 기간을 잘 체크해 저렴하게 구매를 도와준다는 후문이다.

이용자들의 만족도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김모(24)씨는 "브랜드 별로 잘 정리가 돼 있고 무엇보다 세일하는 브랜드를 모아서 알려주는 것이 최고다"며 "세일 정보를 수집하는데 약한데 이 앱은 너무 최적화돼 있다. 쭉 사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모(31)씨도 "예전에는 네이버 쇼핑에서 일일이 브랜드를 검색한 구식 쇼핑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 앱을 통해 이제는 한눈에 확인이 가능해 너무 편리하고 신상품 알림도 와서 따끈따근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더 스마트하고 지혜롭게 쇼핑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스타일닷컴은 다운로드 수가 100만이 넘었으며 애플 앱 스토어 무료 앱 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