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인천~필리핀 팔라완 노선 신규취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스타항공, 인천~필리핀 팔라완 노선 신규취항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0.1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이스타항공은 오는 28일 인천~필리핀 팔라완 신규노선의 주 7회 매일 운항을 시작한다. ⓒ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은 오는 28일 인천~필리핀 팔라완 신규노선의 주 7회 매일 운항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운항스케줄은 인천~팔라완 출국편(ZE571)이 오후 8시 35분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현지시간 기준 오전 12시 5분 팔라완에 도착한다. 귀국편(ZE572)은 현지시간 기준 오전 1시 35분 팔라완 푸에르토프린세사 공항에서 출발해 인천에 오전 7시 10분 도착하는 일정이다.

현재 인천~팔라완 노선은 현재 외항사인 필리핀항공이 단독 직항노선을 운항하고 있지만 동계스케줄부터 운휴가 예정돼 있다. 이에 따라 이스타항공은 해당 노선을 단독으로 운항하게 된다.

특히 팔라완은 이스타항공의 첫 번째 필리핀 노선으로서도 의미가 크다. 팔라완은 필리핀의 대표적인 휴양지로 잘 알려진 세부, 보라카이처럼 이미 관광지화된 곳들과 달리 '필리핀의 최후의 개척지', '숨겨진 지상낙원'이라고도 불리며 천혜의 자연환경이 잘 보존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중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푸에르토프린세사 지하강 국립공원, 10여개의 아름다운 무인도를 즐길 수 있는 혼다베이 호핑투어를 비롯해 다양한 해양스포츠와 즐길 거리도 갖추고 있다.

해당 노선 운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확인·예매가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