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 대우건설,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상가 분양…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 자녀 초청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 대우건설,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상가 분양…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 자녀 초청행사 진행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10.2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대우건설,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단지 내 상가 분양

대우건설은 경기 평택 비전동 소사벌지구 B-1블록에 위치한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단지 내 상가를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상가는 지상 1층, 9개 점포 규모로 구성된다. 분양은 내정가 이상 최고 금액을 입찰한 사람이 낙찰 받는 방식인 실별 내정가 공개 경쟁입찰(총액제)로 진행되며, 점포별 내정가는 2억2600만~2억7500만 원, 입찰보증금은 점포당 1000만 원이다.

신청접수와 입찰은 오는 25일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견본주택에서 실시된다. 입점은 오는 2019년 3월 예정이다.

대림산업, 1조 원 규모 '사우디 뉴 암모니아 프로젝트' 수주

대림산업은 사우디아라비아 국영광물회사 마덴과 8억9200만 달러(약 1조 원) 규모의 '사우디 뉴 암모니아 프로젝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사우디 라스 알 카이르 지역에 하루 3300톤 가량의 암모니아를 생산할 수 있는 암모니아 생산공장을 건설하는 프로젝트다. 대림산업은 설계, 기자재 구매, 시공 등을 일괄 수행하는 일괄도급방식으로 올해 말 공사에 착수, 오는 2021년 준공한다는 방침이다.

대림산업 측은 " 2016년 이후 2년 만에 수주한 사우디아라비아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며 "다양한 실적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추가 발주가 예상되는 사우디 플랜트 시장에서 두각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 자녀 초청행사 실시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20~21일 임직원 자녀 초청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 현장과 본사에 근무하는 임직원 가족 69가구, 24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임직원 자녀들을 일일 주니어 사원증을 지급 받고 서울 종로에 위치한 현대엔지니어링 사옥을 견학했다.

현대엔지니어링 측은 "임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가족친화적인 기업문화 조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알찬 내용의 프로그램들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에 앞선 올해 상반기 현대엔지니어링은 해외현장 근무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같은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