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제과, '옥동자 모나카' 출시…백스비어, '해피 할로윈'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제과, '옥동자 모나카' 출시…백스비어, '해피 할로윈' 이벤트 진행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10.2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롯데제과, '옥동자 모나카' 선봬

롯데제과는 아이스크림 '옥동자'의 샌드형 제품 '옥동자 모나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아이스크림, 초콜릿, 블랙쿠키 등 3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으로 아이스크림 속에 초콜릿 층과 블랙쿠키칩, 그리고 모나카가 식감을 풍부하게 해 준다는 게 롯데제과의 설명이다.

롯데제과 측은 "추운 계절에도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도록 샌드형 아이스크림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가을·겨울 빙과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CJ푸드빌, 뚜레쥬르 '블렌딩 티 2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선선한 가을을 맞아 블렌딩 티를 선보인다고 25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유자 히비스커스티', '유자 카모마일티' 등 전남 고흥산 유자를 활용한 블렌딩 티 2종으로 구성됐다. 유자는 레몬 대비 약 3배 높은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환절기에 특히 각광 받는 재료인 만큼, 가을에 즐기기 좋다는 게 CJ푸드빌의 설명이다.

CJ푸드빌 측은 "다채로운 재료를 넣어 색다른 향과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뚜레쥬르 블렌딩 티와 함께 깊어가는 가을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스비어, 매일 1메뉴 50% 할인 '해피 할로윈' 이벤트 실시

더본코리아가 운영하는 백스비어는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해피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일주일 간 매일 다른 메뉴 1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대상 메뉴는 '한캔몽땅골뱅이', '훈제불막창', '오징어입튀김', '문어볼', '먹태구이', '얼큰바지락탕', '바삭감자튀김' 등이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백스비어 매장에서 시행되며, 더본쿠폰앱을 통해 다운 받은 할로윈데이 쿠폰을 결제 시 사용하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폰은 테이블 당 1장만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백스비어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KGC인삼공사, 환절기 건강관리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는 환절기 건강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전했다.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천녹정'과 '천녹톤' 구매 시 '천녹 샘플팩'(천녹정 에브리타임 1포,천녹톤 1포)을,'천녹강환(10환)' 구매 시 1환을, '홍이장군 면역력쑥쑥세트(90포)' 구매 시 5포를 각각 추가 증정한다.

또한  '화애락진(30포)' 3개월분 구매 시 'Golden Time Kit'(화애락진 5일분, 화애락 리본 90일분, 이너제틱 10일분)'을 증정하며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제품에 대해서도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