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할로윈 이벤트 실시…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트레일러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할로윈 이벤트 실시…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트레일러 공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0.2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할로윈 이벤트 실시

펄어비스는 할로윈을 맞이해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검은사막 모바일은 할로윈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로 단장했다. 이용자들은 으스스한 배경음악과 밤으로 고정된 날씨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마을 곳곳에서 할로윈 장식을 찾아볼 수 있다.

아울러 보스 몬스터 ‘스푸크’가 등장하는 ‘할로윈 기념 스페셜 던전’을 비롯해 게임 이벤트 7종과 공식카페 2종도 마련됐다. 특히 스푸크를 처치해 얻을 수 있는 ‘스푸크의 가면’은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트레일러 공개

컴투스는 프랑스에서 진행 중인 ‘파리 게임 위크’에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트레일러 풀버전 영상을 첫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의 유력 콘솔 게임 IP(지식재산권)와 컴투스의 모바일 게임 개발력이 합쳐져 탄생한 신작 게임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파리 게임 위크 현장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풀트레일러 영상에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스카이랜더스의 인지도가 높은 서구권 시장을 비롯한 글로벌 유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체계적인 게임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할로윈 컴백! 초극☆대호박촌' 이벤트 진행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할로윈 컴백! 초극☆대호박촌' 이벤트를 오는 11월 9일까지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이용자가 용사 엘리자베트와 함께 호박촌으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으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메인 퀘스트가 매일 하나씩 개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투에 도움을 주는 '부스트 아이템’을 활용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으며, 특정 이벤트 개념예장(일종의 장비)를 착용할 시 이벤트 상점 전용 교환 아이템을 좀 더 효율적으로 수집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 조건을 달성하면 서번트(캐릭터) ‘엘리자베트 바토리[브레이브]’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