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내달 16일까지 ‘아빠 여행가요 이벤트’ 전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신증권, 내달 16일까지 ‘아빠 여행가요 이벤트’ 전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10.29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대신증권이 11월 16일까지 자사 온라인 거래매체를 통해 주식 및 ETF를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빠 여행가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

대신증권이 자사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 WTS)를 통해 국내 주식 및 상장지수펀드(ETF)를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국민관광상품권,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아빠 여행가요 이벤트’를 오는 11월 16일까지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대신증권 고객이 이벤트 기간 동안 기준금액(10억 원 이상) 대비 50% 초과해 국내 주식 및 ETF를 거래하면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21명을 선정해 10~50만원 국민관광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기준금액이 1억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기준금액 대비 10%만 초과해 거래하면 1~5만 원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공식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HTS, MTS 등에서 참가신청한 뒤, 대신증권 온라인 거래매체를 통해 거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신증권 안석준 스마트Biz추진부장은 “최근 들어 ETF 등 패시브 투자가 주식시장을 선도하는 투자 패러다임으로 자리 잡았다”라며 “이 이벤트가 주식 및 ETF 투자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