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브레인 마사지'를 세계 첫 안마의자에 적용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바디프랜드, '브레인 마사지'를 세계 첫 안마의자에 적용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0.3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바디프랜드가 '브레인 마사지'를 세계 최초로 안마의자에 적용하며 마사지의 새 퍼러다임을 열었다. ⓒ시사오늘

바디프랜드가 '브레인 마사지'를 세계 최초로 안마의자에 적용하며 마사지의 새 퍼러다임을 열었다.

30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브레인 마사지는 두뇌를 각성시키는 물리적 마사지와 '바이노럴 비트'(Binaural beat)가 적용된 힐링 음악을 함께 제공, 정신적 피로 해소를 통해 집중력과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마사지 프로그램이다.

브레인 마사지의 세부 프로그램은 두뇌를 각성시켜 인지기능을 강화하는 '브레인 집중력'과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정신적 안정을 찾도록 유도하는 '브레인 명상' 등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이는 올해 '브레인 마사지를 통해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안마의자', '브레인 마사지를 수행하는 안마의자'로 특허가 등록됐다.

아울러 브레인 마사지 연구논문 '안마의자를 이용한 마사지와 바이노럴 비트(브레인 마사지)가 정신적인 피로와 인지기능에 미치는 영향'이 의학 분야의 국제 SCI급 저널 '임상 실습에서의 대체의학'에 게재된 바 있다.

바디프랜드는 기존에 기능이 적용돼 있던 안마의자 렉스엘 플러스 이외에 '파라오S', '파라오', '팬텀 블랙6에디션', '팬텀' 등에도 브레인 마사지 기능을 적용했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는 "헬스케어는 자동차, 반도체의 뒤를 이을 우리나라 미래 먹거리가 될 것"이라면서 "브레인 마사지가 글로벌 소비자들을 감동시킬 수 있는 헬스케어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주리라고 믿는다"고 포부를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