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여주 아이파크' 분양
HDC현대산업개발, '여주 아이파크' 분양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10.31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 여주 IPARK 투시도 ⓒ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경기 여주 현암동 일대에 '여주 아이파크'를 분양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여주 아이파크는 지하 2층~지상 23층, 6개동, 전용면적 84㎡(84㎡A 392가구, 84㎡B 134가구), 총 526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여주 지역 내 첫 아이파크 브랜드 아파트인 데다, 남한강변에 자리잡고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게 HDC현대산업개발의 설명이다.

단지에서 도보 약 5분 거리 내에 남한강, 현암지구 수변공원이 있어 여거활동을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축협 하나로마트, 오학마트를 비롯해 여주 도심에 위치한 중앙로 문화의 거리, 여주시청, 여주세종병원, 여주종합터미널 등 편의시설과 가깝다는 강점도 있다. 또한 오학초, 여주중, 여주여중, 세종고 등 통학이 용이하다.

교통망도 잘 갖췄다는 평가다. 경강선 여주역을 통해 판교·분당까지 40분대 이동이 가능하며, 현암로, 강변북로 등 도로망과 인접해 여주 도심 접근성이 좋다. 아울러, 중부내륙고속도로(서여주IC), 영동고속도로(여주IC), 광주~원주 고속도로(대신 IC) 등 광역도로망 이동도 수월할 전망이다.

특히 비조정대상지역에 속해 있어 최초 계약일로부터 6개월 뒤면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는 점,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 등은 각각 투자자들과 실수요자들의 부담을 줄일 것으로 보인다.

HDC현대산업개발 측은 "새 아파트에 대한 희소성이 높은 여주에 들어서는 첫 아이파크 브랜드 아파트"라며 "남한강변에 자리잡아 남한강 조망이 가능하고, 브랜드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여주 아이파크 모델하우스는 경기 여주 현암동 644-3에 위치해 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 및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