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컬처웍스, 글로벌 스탠다드 청렴경영대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컬처웍스, 글로벌 스탠다드 청렴경영대상 수상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11.0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지난달 31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에서 열린 ‘제17회 글로벌 스탠다드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차원천 롯데컬처웍스 대표(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롯데컬처웍스

롯데컬처웍스는 지난달 31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에서 열린 ‘제17회 글로벌 스탠다드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청렴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글로벌 스탠다드 경영대상(Global Standard Management Awards, GSMA)은 ISO 인증 평가기관인 한국경영인증원이 품질경영, 지속가능경영 등 총 10개의 경영테마 영역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테마별 수행실적이 탁월한 기업이나 조직에게 인증 및 시상하는 종합 경영테마 시상제도다.

롯데컬처웍스가 수상한 청렴경영대상은 사회의 변화에 발맞춰 올해 새롭게 신설된 상이다. 정책결정 및 사업과정에서 투명하고 공정하며 합리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원칙과 정의가 통하는 청렴문화를 확산한 기업 및 단체에게 주어진다

롯데컬처웍스는 공정거래 및 컴플라이언스 전담조직을 편성하고, 온·오프라인을 통한 윤리사무국을 운영하며 청렴문화를 확고히 하기 위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 밖에도 정기적인 자율준수협의회 개최, 청탁금지법 등 윤리 교육을 상시 진행해 왔다. 이러한 노력의 성과로 롯데컬처웍스는 지난 6월 국내 최초로 준법 경영 시스템과 부패 방지 경영 시스템의 국제 표준인 IS0 19600과 ISO 37001을 동시 취득한 바 있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롯데컬처웍스는 사회의 일원으로서 법적·윤리적 책임을 다하는 것이 기업의 경쟁력 및 가치를 향상시키는 일임을 인식하고 앞으로도 신뢰받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