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APCCAL EXPO 2018 SEOUL’ 의장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은행, ‘APCCAL EXPO 2018 SEOUL’ 의장상 수상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11.0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지난달 31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APCCAL EXPO 2018 SEOUL’ 시상식에서 최명규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장(오른쪽)과 정기주 APCCAL 의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달 31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APCCAL EXPO 2018 SEOUL’에서 은행권 단독으로 의장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APCCAL(Asia Pacific Call Center Association Leaders’는 중국, 호주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 국가들을 대표하는 고객센터협회 단체장 협의회다. 매년 개최국을 번갈아가며 엑스포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NH농협은행은 업계 최초로 실시한 실시간 STT(Speech To Text, 음성파일을 문자로 전환하는 시스템) 서비스를 이용한 ‘콜센터 AI 시스템’으로 상담품질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의장상을 수상했다.

이날 수상자로 나선 최명규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장은 “APPCAL 의장상을 수여받게 돼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콜센터 AI 시스템뿐만 아니라 다방면으로 상담품질을 향상시켜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