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카카오게임즈, 지스타 이벤트 페이지 오픈…넷마블 ‘데스티니6’, 길드전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카카오게임즈, 지스타 이벤트 페이지 오픈…넷마블 ‘데스티니6’, 길드전 업데이트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1.0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카카오게임즈, 지스타 이벤트 페이지 오픈

㈜카카오게임즈는 2일 ‘2018 G-STAR 함께해요 카카오게임!’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페이지는 ‘지스타 2018’에 참가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와 ‘프렌즈레이싱’의 주요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사전 이벤트 참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B2C관에 100부스 규모 전시관을 운영할 예정인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관람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40인 대전을 상시 운영한다.

여기에 오는 15일과 16일에는 유명 BJ가 직접 참여하는 ‘아프리카TV BJ 멸망전 시즌5’ 파이널 경기를 부스에서 직접 진행해, 관람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17일은 인기 BJ 블랙워크, 주안코리아, 파이, 맛종욱이, 18일은 방송인 유병재, 정명훈, 문상훈, 유규선 등이 함께하는 스페셜 매치가 열릴다.

넷마블 ‘데스티니6’, 길드전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데스티니6’에 새롭게 길드전을 추가하고 PvP 시스템을 개편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길드전은 실시간 영지 쟁탈 방식의 점령전으로, 제한 시간 내 더 많은 영지를 점령하는 길드가 승리하는 방식이다.

길드전 참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길드전 상자에서는 골드와 진화 라군 조각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시즌 보상으로는 길드 엠블럼과 영웅 코스튬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PvP 대전이 자동전투 진행으로 변경됐으며, 새로운 세력 레이드 보스 ‘자라투스’도 추가됐다.

컴프야2018, KBO 우승팀 예측 결과 공개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8’(이하 컴프야2018)에서 올해의 KBO 한국시리즈 우승팀 예측 결과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컴프야2018의 시뮬레이션이 예측한 올해 한국시리즈 우승팀은 최근 3년간 2번이나 한국시리즈를 제패하고 올해 정규시즌 독주를 거듭하며 비교적 여유 있게 페넌트레이스 우승을 확정한 두산 베어스로 나타났다.

이번 우승팀 예측 결과는 컴프야2018의 인게임 플레이 1000회를 기반으로한 시뮬레이션 결과를 토대로 산출됐다.

위메이드, ‘지스타 2018’ B2B 전시관 조감도 공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와 ㈜위메이드서비스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8’의 참가에 앞서 전시관 조감도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전체 부스는 ‘뫼비우스 띠’를 형상화해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와 위메이드서비스 각 20 부스로 분리되어 있는 공간을 하나로 보이도록 통일성을 높였다.

또한 양 부스는 변화된 위메이드의 기업 브랜드와 비전을 보여주는 ‘브랜드관’과 ‘이카루스M’을 비롯해 미르IP로 개발 중인 게임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관’으로 구성됐다.

특히 오픈 라운지로 형태로 구성된 부스는 방문객 누구나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며, 비즈니스 공간과 더불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휴게 공간도 제공한다.

넥슨, ‘2018 카트라이더 쇼케이스’ 참가자 모집

넥슨은 인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오프라인 행사 ‘2018 카트라이더 쇼케이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카트라이더의 겨울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하고, 참가 유저를 위한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입장권은 2일 오후 5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에 참석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넥슨캐시’(3만원)와 ‘BGM 앨범’, 한정판 카트바디 등이 포함된 ‘VIP 아이템 쿠폰 바우처’를 선물할 방침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