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켄싱턴호텔 평창, 고객 감사 ‘플래쉬 세일’ 진행…공영홈쇼핑, 상금 5000만원 ‘공영 퀴즈왕’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켄싱턴호텔 평창, 고객 감사 ‘플래쉬 세일’ 진행…공영홈쇼핑, 상금 5000만원 ‘공영 퀴즈왕’ 실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11.02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켄싱턴호텔 평창은 ‘2018 소비자의 선택 대상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의미로 오는 3일부터 7일까지 ‘플래쉬 세일’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 평창, 고객 감사 ‘플래쉬 세일’ 진행

켄싱턴호텔 평창은 ‘2018 소비자의 선택 대상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의미로 오는 3일부터 7일까지 ‘플래쉬 세일’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상 수상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누리고자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예약 가능한 객실은 수페리어 객실로 주중(일~목) 투숙 고객에게만 적용된다. 가격은 주중(일~목) 5만6000원(세금 별도)이다.

플래쉬 세일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통합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3일부터 7일까지만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투숙 기간이 주중(일~목) 11월 4일부터 12월 20일까지인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공영홈쇼핑, 상금 5000만원 ‘공영 퀴즈왕’ 진행

공영홈쇼핑은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 공개에 맞춰 11월 한달 간 총 상금 5000만원의 경품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새롭게 적용한 로고 ‘공영쇼핑’을 맞추는 ‘공영 퀴즈왕’ 대회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바뀐 로고를 찾아라’ ‘똑 같은 로고를 찾아라’ 두가지 방식으로 진행한다. 모바일 앱(웹) 이벤트 코너의 공영 퀴즈왕을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바뀐 로고를 찾아라’는 2개의 로고 가운데 정답을 찾는 것이다. ‘똑같은 로고를 찾아라’는 공개됐다가 사라지는 3개 카드 가운데 정답을 고르면 된다. ‘바뀐 로고를 찾아라’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각 10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또 응모자 전원에게는 1000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똑같은 로고를 찾아라’ 응모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대웅제약, ‘국제품질경진대회’서 제약업계 첫 금상 쾌거

대웅제약은 자사 품질분임조가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2018 국제품질경진대회’(ICQCC 2018)에서 국내 제약기업 중 최초로 금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22일부터 27일까지 싱가폴 센토사에서 개최된 2018 국제품질경진대회는 전세계 분임조 500여팀, 참가인원 1500명에 달한다. ‘품질분임조’란 같은 직장 내서 작업 및 업무와 관련된 문제점을 찾아내고 이에 대한 해결방안을 자발적으로 모색하는 소그룹이다. 국내에서는 대웅제약을 비롯해, 삼성전자, 한국남동발전 등 38개팀, 135명이 한국 대표로 출전했다.
 
대웅제약 내 생산본부 품질분임조는 이 대회에 첫 출전해 플루코나졸정 부적합률 감소(Reducing Cracked Tablet Defect Rate by Floconazole Tablet QCC)라는 주제로 발표해 금상을 획득했다. 타정공정상의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생산설비 성능을 높이는 혁신과제로 하드웨어적인 부분부터 데이터, 통계를 활용해 문제점을 분석하고 해결한 사례였다.

특히 대웅제약 품질분임조의 이번 수상은 국내 제약기업 중 최초일 뿐 아니라 국내 중견기업 중에서도 첫 수상 사례다. 대웅제약이 강조하고 있는 직원의 성장이 회사의 최우선 목표라는 경영철학 하에 인재육성 정책과 구성원 스스로 이뤄낸 업무 혁신의 성과로 기업 이미지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휴메딕스, ‘충청북도 고용우수기업’ 선정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메딕스는 지난달 31일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에서 열린 ‘충청북도 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충청북도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높은 생체 적합성을 자랑하는 고순도·고정제의 히알루론산을 생산할 수 있는 핵심 원천 기술을 보유한 에스테틱 전문 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에는 충북 제천시 바이오밸리 내에 cGMP급의  제2공장을 준공하는 등 지역 고용 창출과 일자리 증대에 기여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고용 유지율, 여성 근로자의 정규직 전환, 지역 소재 대학교 졸업생 채용, 일·학습병행제 실시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채용 및 근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는 점에서도 큰 호평을 받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