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롯데카드,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 출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롯데카드,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 출시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11.0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롯데카드가 고객들의 가구 구매 부매 부담을 덜어주고자 에이스침대와 제휴를 맺고 신상품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를 5일 출시했다. ⓒ롯데카드

롯데카드,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 출시

롯데카드가 에이스침대와 제휴해 혼수용품이나 가구 구매 부담을 덜어주는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를 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이 30, 70, 120만 원일 경우 각각 1만 3000원, 1만 7000원, 2만 3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카드 최초 발급 후 2개월까지는 이용금액이 30만 원 미만이어도 1만 3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또, 이 카드로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에서 40만 원 이상 제품 할부 구매 시 치대 36개월까지 5.5%의 할부수수료가 적용된다.

아울러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가 에이스침대의 웨딩멤버스 프로그램 가입 후 매트리스 연계 품목을 구매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침대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금액별로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혹은 여행용 캐리어를 증정한다.

▲ KB국민 올라운드 카드(왼쪽)와 KB국민 올라운드 티타늄 카드 2종 플레이트.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KB국민 올라운드카드’ 2종 선봬

KB국민카드가 국내·외 전 가맹점 포인트 적립과 선택형 할인 서비스 등을 담은 KB국민은행 영업점 전용 상품 ‘KB국민 올라운드(All Round) 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KB국민 올라운드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과 적립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의 0.8%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전월 결제실적이 40만 원 이상이면 전국 모든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리터당 100원 할인 또는 대형마트, 커피전문점, 편의점, 약국 등 생활 밀착형 업종 5% 할인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할인은 전월 결제실적이 4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원, 8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30만 원, 12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5만 원까지 제공된다. 할인 업종은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등을 통해 매월 1회 변경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속있는 카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