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BGF리테일, CUpost 홈택배 서비스 시작…대원제약, 재활용 나눔문화 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BGF리테일, CUpost 홈택배 서비스 시작…대원제약, 재활용 나눔문화 행사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11.0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택배 전문회사 CUpost는 홈택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 BGF리테일

BGF리테일, CUpost 홈택배 서비스 시작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택배 전문회사 CUpost는 홈택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CUpost의 홈택배 서비스는 기존의 고객이 직접 편의점을 찾아가 택배를 맡겨야 하는 방식과 달리 방문 수령 및 접수 대행을 해주는 프리미엄 택배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대를 지정하면 홈택배 전담 기사가 방문해 물건을 수거하여 가까운 CU에 택배를 접수하고 이후 CJ대한통운에서 도착지까지 배송하는 방식이다.
 
CUpost 홈페이지 내 홈택배 메뉴에서 연락처 등 간단한 정보와 함께 원하는 시간대와 주소만 등록하면 된다.
 
이용가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2시간 간격으로 총 4구간으로 나뉘어져 있다. 보통 1~2일 기다려야 하는 일반 방문 택배와 달리 CUpost의 홈택배 서비스는 접수 당일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디아지오코리아, ‘쿨 드링커 홍보대사’ 10기 모집

디아지오코리아는 12월 3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캠퍼스 내에서 건전음주를 알리는 ‘쿨 드링커’ 홍보대사 10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대상은 전국 소재의 대학교에 재학 중인 대학생으로, 총 30명이다.

모집 부문은 캠퍼스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하는 기획 및 운영 부문과 SNS 활용도가 높은 대학생들의 특성을 고려해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하고 페이스북, 블로그 채널 등을 운영하는 캠페인 홍보 부문으로 나눠진다.

홍보대사로 최종 선발된 이들은 건전음주 교육을 받은 뒤 대학생의 음주가 잦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과 대학교 축제 기간 등에 초점을 맞춰 또래 대학생들에게 올바른 음주 문화를 홍보할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다음 달 3일까지 디아지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작성하여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선발 과정은 서류 평가와 면접 심사로 이루어지며 건전음주 홍보대사로서 열정과 자질, SNS 활용 능력, 아이디어 개발 능력 및 행사 기획력 등을 면밀히 평가해 선발할 예정이다.

대원제약, 재활용 나눔문화 행사 진행

대원제약은 지난 3일 성동구 용답동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 장한평점에서 ‘제 7회 대원제약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자원의 재활용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2012년부터 7년째 이어져 온 행사로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기증한 물품을 모아 직원이 직접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대원제약이 지난 2012년 이후 7년간 기증한 물품은 8200여점, 총 기부금액은 1800여만원에 달하며, 이번에도 대원제약 임직원들은 의류, 가전, 잡화 등 재사용할 수 있는 물건 2000여점을 기증했다.

이 행사는 10시부터 18까지 8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대원제약 임직원 10명이 일일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직접 판매에 나섰다.  

이날 판매된 수익금 전액은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아동, 소외된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휴온스, ‘휴메딕스’ 에스테틱 사업 강화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메딕스는 에스테틱  사업 강화를 위해 전국으로 영업 네트워크를 대폭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지난 10월부터 부산에 지역 통합사무소를 개설하고, 전국의 우수한 영업 인력을 확충하는 등 에스테틱 분야의 영업 네트워크 확대를 위해 체계적으로 준비해왔다.

휴메딕스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다져온 에스테틱 분야의 영업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대표 품목인 △고순도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 △PDRN 주사제 ‘리비탈렉스 주’ △압력 감지 자동 주사 시스템 ‘더마샤인’ 시리즈 △피부질환 치료 복합 의료장비 ‘더마 아크네’ 등 주요 제품의 마케팅 및 영업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에스테틱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켄트호텔 광안리, ‘스파클링 윈터 패키지’ 선봬

켄트호텔 광안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앞두고 와인 파티가 포함된 ‘스파클링 윈터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광안리 일대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며 겨울 여행의 낭만을 더해줄 와인 파티와 시즌 스페셜 메뉴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1박) △멤버스 라운지 와인 파티(2인) △윈터 시즌 스페셜 메뉴(2인) △필로우 오더 4종 서비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와인 파티와 윈터 시즌 스페셜 메뉴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15층 멤버스 라운지에서 이용할 수있다. 운영시간은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