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에어서울, 日 오키나와 초특가 프로모션…티웨이항공, 어르신 대상 사랑나눔 행사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에어서울, 日 오키나와 초특가 프로모션…티웨이항공, 어르신 대상 사랑나눔 행사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1.0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에어서울, 日 오키나와 항공권 초특가 프로모션

에어서울은 9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인천~오키나와 노선의 편도 항공운임을 3만 원(편도 총액 7만7100원)에 판매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키나와 프로모션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9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더욱이 특가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은 위탁수하물(15kg) 1개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11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한편, 에어서울은 지난 9월 21일 인천~오키나와 노선에 첫 취항한 이래 해당 노선을 매일 한 편씩 주 7회 운항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어르신들과 함께 하는 사랑나눔 행사 개최

티웨이항공은 영남대학교의료원과 함께 지난 8일 대구국제공항 근처에 위치한 동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사랑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복지관에 계신 어르신들에게 건강식인 곰탕을 제공했으며, 인근 독거 노인 가정을 방문해 어르신들이 보다 따스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방한용품이 담긴 선물상자를 증정했다. 영남대학교의료원은 병원 방문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무료 건강 검진을 진행했다.

이 외에도 객실승무원들은 복지관을 찾은 어르신들의 기초 메이크업과 네일 아트를 직접 해 드리는 시간을 갖고, 무병장수 사진 촬영까지 진행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승무원들의 캘리그라피 작품도 선물로 증정했다.

제주항공, 대입 수험생 국내선 항공권 할인

제주항공은 오는 15일부터 내년 2월 22일까지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과 가족을 위해 국내선 항공권의 특별할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15일 치러지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이후 각 대학별 전형에 응시하는 수험생과 가족의 이동 편의를 돕기 위한 차원이다. 할인율은 수험생 본인 20%, 동반자 1명 15%를 적용한다.

대상 노선은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김포~부산 등 6개 국내선이며, 탑승 기간은 예매일과 동일하다. 설 명절 등 성수기 기간에는 특별할인이 제외된다.

예매는 오는 15일부터 내년 2월 22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앱과 웹에서만 가능하다. 예매방법은 온라인 회원가입 후 예약과정에서 '정규운임'을 선택한 후 탑승자 정보 입력단계에서 ‘수험생 할인’과 ‘동반자 할인’ 코드를 선택하면 된다. 탑승당일에는 발권카운터에서 2019학년도 대입지원서(수시포함), 원서접수증, 수험표 중 1개를 제시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