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쌍용차, 인기 여성쇼핑몰과 티볼리 프로모션 진행…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고객 시승행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쌍용차, 인기 여성쇼핑몰과 티볼리 프로모션 진행…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고객 시승행사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1.09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시트로엥, 고객 대상 1박 2일 그랜드 C4 피카소 시승 행사 개최

시트로엥은 오는 12월 8일부터 9일까지 경기도 가평의 은석 오토 캠핑장에서 그랜드 C4 피카소 고객 시승행사 '리얼 컴포트 트립'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랜드 C4 피카소를 타고 두물머리 등 가평의 명소를 지나는 청평호반길을 달려 캠핑장에 이르는 코스를 주행하는 드라이빙 체험 △유명 요리사 및 바리스타에게 핑거푸드와 커피 만들기를 배워보는 '리얼 클래스' △가평 유명산 맛집 탐험 △모닥불 토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해 그랜드 C4 피카소를 시승하면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리얼 컴포트 트립 참가 기회를 제공하며, 시승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4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한성자동차, 11월 차량 계약·출고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늦가을 시즌을 맞아 11월 한 달간 '한성자동차와 함께하는가슴 설레는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한성자동차는 이달 말까지 GLE 350 d(Coupe 제외), GLS 350 d 모델을 출고하는 고객에게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프리미엄 패키지 또는 다이슨 온냉풍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더 뉴 GLC 350 e 4MATIC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휴대용 손난로형 보조 배터리를 증정한다.

CLS 모델과 신규 출시된 E-카브리올레 모델을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 청정기 △휴대용 포토 프린터 △주유권 10만 원권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이 외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럭키드로우 행사를 마련, 스크래치 페이퍼 이벤트를 통해 △다이슨 온냉풍 공기 청정기 △휴대용 손난로형 보조배터리 △레볼루션 우드 티 세트 △메르세데스-벤츠 로고 캡 등을 받을 수 있다.

EQ브랜드 신차인 GLC 350 e 시승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11일부터 17일까지는 서울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에서, 19일부터 23일까지는 여의도 IFC 멀티플렉스 몰에서 해당 모델 전시 및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에는 MBK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통해 여성만을 위한 서킷행사를, 21일에는 한성자동차 여성 프로그램 'Lady H'를 통해 겨울철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쌍용차, 인기 여성쇼핑몰 모코블링과 티볼리 이벤트 시행

쌍용자동차는 젊은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인기 패션쇼핑몰 모코블링과 손잡고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티볼리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쌍용차는 연말까지 모코블링에서 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19 티볼리 아머(TX A/T, 1명)를 선물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18일 이뤄진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스마트폰 메신저 카카오톡을 통해 티볼리 구매 혜택을 공유하고 티볼리 브랜드 신차를 구매하면 모코블링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쿠폰을 전원 제공한다. 이번 공동마케팅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쌍용차나 모코블링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르노삼성, 르노 클리오 구매 혜택 '슈퍼 세일 페스타3' 진행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30일까지 르노 클리오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슈퍼 세일 페스타3’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클리오와 함께 즐기고 싶은 아이템을 선택하고, 차량 시승 및 구매 상담 신청을 한 후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총 5명) 또는 야외에서 즐거운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전동 킥보드(총 5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클리오 구매 고객은 슈퍼 세일 페스타3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클리오를 현금으로 구매할 경우 2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할부 구매 시에는 최장 60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를 통해 최대 60개월까지 1.5%의 낮은 금리로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