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 aT)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홍콩이공대학(The Hong Kong Polytechnic University)에서 현지 재학생 등을 대상으로 한국농식품 소비자체험 홍보행사(2018 Campus K-Food Festival)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홍콩이공대학은 전체 재학생 수가 약 2만8500 명으로 캠퍼스가 홍콩 도심에 위치하고 있어 타 학교 학생들도 금번 행사에서 한국농식품을 체험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대학생의 취향에 맞춰 △신선품목(샤인머스켓, 무지개색 방울토마토, 배, 사과, 단감 등) △Red & Hot 품목(라면류, 떡볶이, 홍초, 김치 등) △미래클 K-Food 프로젝트 품목(오미자음료, 유자에이드베이스, 복준자즙, 고구마 가공제품)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품목 위주로 홍보했다.
신현곤 aT 식품수출 이사는 “aT에서는 현지 대학생을 비롯한 소비트렌드 주도층을 대상으로 한국 농식품을 홍보하기 위해 현지 주요대학 축제 등과 연계한 소비자체험 캠퍼스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홍콩, 인니, 미국 등에서 총 7회 진행한 바 있다며”며 “aT는 앞으로도 한국 농식품을 널리 알리기 위해 다양한 방식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