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에딩거, ‘ADT캡스 챔피언십 2018’ 공식 후원…코레일유통 스토리웨이, 빼빼로데이 특별 매대 설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에딩거, ‘ADT캡스 챔피언십 2018’ 공식 후원…코레일유통 스토리웨이, 빼빼로데이 특별 매대 설치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11.0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에딩거, ‘ADT캡스 챔피언십 2018’ 공식 후원

독일 정통 밀맥주 에딩거는 9일 개막하는 ‘ADT캡스 챔피언십 2018’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5년째를 맞는 ‘ADT캡스 챔피언십’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최종전으로, 오는 11일까지 사흘간 경기 여주 페럼클럽에서 진행된다. 전년도 우승자 지한솔부터 이정은, 오지현 등 국내의 유망한 여성 골프선수 라인업에 골프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행사 기간 에딩거는 브랜드 부스 운영·광고 보드, 입구 배너 등을 통해 청명한 가을날 필드에서 갤러리들과 만날 계획이다.

경기가 펼쳐지는 동안 갤러리들은 VIP 라운지나 갤러리 플라자 홍보 부스에서 에딩거 바이스비어를 맛볼 수 있다. 또, 중계 홀 광고 보드와 갤러리 종합 안내 보드, 진입로 배너 등 시선을 끄는 에딩거 광고도 곳곳에 설치된다.

코레일유통 스토리웨이, 빼빼로데이 특별 매대 설치

코레일유통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빼빼로데이’ 상품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코레일유통은 철도 이용고객들이 손쉽게 빼빼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특별 매대를 설치하고 판매에 나선다.

판매되는 상품은 기본 형태의 빼빼로부터 다양한 빼빼로를 모아놓은 빅리본, 백팩 형태의 백팩빼빼로 및 편지 형태의 편지지빼빼로 등 이색아이디어 상품이 판매된다.

행사 상품은 12일까지 전국 기차역내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기차 이용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빼빼로데이 상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마카롱데이 등 데이마케팅 강화를 통해 철도 이용고객에게 즐거움과 함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롯데백화점은 오는 18일까지 전 점에서 남성 브랜드 50여개가 참여하는 ‘젠틀아우터’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롯데쇼핑

롯데백화점, 남성 위한 ‘젠틀아우터’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은 오는 18일까지 전 점에서 남성 브랜드 50여개가 참여하는 ‘젠틀아우터’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겨울 남성들 사이에서는 단정하면서도 멋스러운 ‘젠틀룩’이 유행할 예정이다. 실제로 폴로, 타미힐피거를 비롯한 여러 패션 브랜드들은 미국 동부의 명문 대학교 학생들에게 유행하는 스타일인 ‘아이비룩’을 재해석 한 깔끔하면서도 정중한 스타일의 옷을 판매 중이다.

갤럭시, 캠브리지 멤버스 등 정장 브랜드부터 폴스미스, 에르메냐질도 제냐, 휴고보스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까지 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국순당, 백세주 원료 설갱미 2018년 햅쌀 수매 나서

국순당은 백세주의 주요 원료인 양조전용쌀 설갱미 2018년 햅쌀을 약속재배 농가로부터 수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수매된 설갱미 2018년 햅쌀은 국순당 본사와 양조장이 위치한 청정지역인 강원도 횡성지역의 농가와 약속재배를 통해 재배된 것으로 백세주의 주요 원료로 사용된다. 국순당은 지난 2008년부터 ‘백세주’를 ‘설갱미’로 빚고 있다.

설갱미는 품종 개량을 통해 개발된 국내 최초의 양조 전용 쌀이다. 설갱미는 미세한 구멍이 많아 양조 가공성이 뛰어나며 단백질 함량이 낮고 유리당과 필수 아미노산 함량이 높아 술 빚기에 적합하고 술 맛이 깔끔하다.

국순당은 설갱미 개발 및 약속재배로 농가 소득 증대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5년에 ‘상생협력 경연대회’ 우수사례로 장관상을 수상했다.

홈플러스, 프리미엄 수입 포도 물량 확대

홈플러스는 프리미엄 수입 포도 물량을 확대하는 한편, 기존 미국산과 칠레산에 국한됐던 프리미엄 수입 포도 산지를 확대해 페루산 프리미엄 포도를 올해 추가 론칭할 계획이라고 9일 밝혔다.

홈플러스 단독 기획으로 판매 중인 대표 상품으로는 △프리미엄 ENVY 품종인 ‘미국산 프리미엄 청포도’(1.2kg)가 8990원 △미국산 프리미엄 GEM 적포도’(900g) 6990원 판매 중이다. 동일 상품 2팩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는 14일까지 1000원을 추가 할인해준다.
 
대웅제약 ‘나보타’, 국내 보툴리눔 톡신 최초로 눈가주름 적응증 획득

대웅제약은 지난 6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나보타주 50단위’의 눈가주름(외안각주름) 개선에 대한 적응증을 추가로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국내 보툴리눔 톡신 제제 가운데 눈가주름 개선 용도로 식약처의 승인을 받은 것은 나보타가 처음이다. 나보타는 기존에 미간주름과 뇌졸중 후 상지근육경직 등 2개의 적응증을 보유 중이었으며, 이번 눈가주름 적응증 추가로 총 3개의 적응증을 확보하게 됐다.

이번 승인은 중등도 내지 중증의 눈가주름이 있는 성인 20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3상 임상시험 결과를 토대로 이뤄졌다. 본 임상시험에서는 편측 눈가주름에 나보타 12U, 반대측에 보톡스 12U을 투여한 후, 총 16주간 매 4주마다 유효성과 안전성을 평가했다.

그 결과, 투여 4주 후 눈가주름에 대한 시험자 평가에서 나보타 65.0%, 보톡스 62.6%의 주름 개선 효과를 보여 보톡스 대비 비열등성을 입증했고, 대상자가 평가한 주름 개선율, 주름 만족도, 외모 만족도에서도 모두 보톡스 대비 비열등성을 입증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