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SKT, 협력사 채용 박람회 개최…지니뮤직 텐잼, 수능 금지송 '아모르파티' 1위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SKT, 협력사 채용 박람회 개최…지니뮤직 텐잼, 수능 금지송 '아모르파티' 1위 선정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1.12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 협력사 채용 박람회 개최

SK텔레콤은 오는 29~30일 서울 중구 SK 남산 그린빌딩 20층 'SK텔레콤 동반성장센터'에서 자사 우수 협력사를 위한 첫 채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엑슨투, ㈜비디, 미디어브레인 등 SK텔레콤 우수 협력사 17 개가 참여한다. 모집 분야는 전략기획·재무·소프트웨어 개발·빅데이터 분석 등 회사별로 다양하다.

SK텔레콤은 이번 채용 박람회에서 협력사와 구직자 간 만남의 장을 마련할 뿐만 아니라 채용된 직원을 대상으로 체계적 직무 교육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협력사 채용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받는다.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지니뮤직 텐잼,  '시험 앞두고 피해야 할 중독성 강한 곡' 설문조사 실시

2019학년도 수능시험을 앞두고 '피해야 할 중독성 강한 노래' 1위로 김연자의 '아모르파티'가 선정됐다.

AI음악플랫폼기업 지니뮤직이 운영중인 텐잼(10JAM) 10대 연구소는 지난 2학기 중간고사 기간 동안 10대만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2일 밝혔다.

중독성 갑 노래 1위로는 김연자의 아모르파티(29%)가 총 득표수 1142표 중 328표를 차지하며 선정됐다. 2위는 태진아의 진진자라(13%), 3위는 레드벨벳의 Dumb Dumb(12%), 4위는 프로듀스101 시즌2 나야 나(11%), 5위는 동요 핑크퐁 상어가족(11%)이 차지했다.

삼성SDI, 이웃돕기 성금마련 모과청 만들기 봉사활동

삼성SDI는 임직원들이 지역사회 불우이웃들의 겨울나기 성금 마련을 위해 사업장의 모과나무 열매를 직접 수확해 모과청 만들기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주 경기도 용인시 기흥 본사에서 지역 독거노인의 겨울나기 성금 마련을 위한 모과청 만들기 봉사 활동을 진행, 약 300병의 모과청을 만들었다.

삼성SDI 울산사업장과 기흥 사업장 등에는 약 150여 그루 모과 나무가 자라고 있으며 이번에 1500여개 모과를 수확했다. 이번에 만든 모과청은 약 2주간의 숙성 기간을 그쳐 다음주 임직원들에게 판매한다. 회사는 임직원들이 구매한 금액에 매칭 그랜트 형태로 참여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