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오늘] CJ CGV, 작은영화관 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롯데시네마, 수능 수험생 대상 ‘토닥토닥 프로젝트’ 진행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영화오늘] CJ CGV, 작은영화관 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롯데시네마, 수능 수험생 대상 ‘토닥토닥 프로젝트’ 진행 등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11.1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CJ CGV, 작은영화관 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 CJ CGV는 지난 13일 서울 용산 본사에서 작은영화관 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 CJ CGV

CJ CGV는 지난 13일 서울 용산 본사에서 작은영화관 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워크숍에는 전국 각지의 작은영화관을 운영하는 관장들과 본사 직원 등 34명이 참석했다.

지난 6월 CJ CGV는 작은영화관 사회적협동조합과 문화 격차 해소를 위해 상생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작은영화관 사회적협동조합은 상업 영화관이 들어서기 어려운 문화 소외 지역에 100석 규모의 영화관을 설립·운영하는 비영리 기관이다.

CJ CGV는 각 지역 작은영화관의 고객 서비스 질을 강화하고, 작은영화관 사업의 지속가능성을 높이고자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

김선태 작은영화관 이사장의 인사말로 시작한 이번 워크숍에서는 CGV가 지난 20년간 쌓아 온 국내 극장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CGV 극장 운영 교육 담당자들이 국내 극장 산업의 현황과 전망, 고객 서비스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CJ CGV는 이번 극장 실무자 육성을 비롯해 추후 정보운영, 영사기술, 제휴영업, 관객개발, 청소년 영화 교육 등 내년까지 실질적 지원에 힘쓸 예정이다.

조정은 CJ CGV CSV파트 부장은 “작은영화관의 운영상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힘을 보탬으로써 지역사회 문화생활의 질 향상에도 기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 공헌 상생 모델 중 하나인 작은영화관의 성장과 문화 격차 해소를 위해 지속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롯데시네마, 수능 수험생 대상 ‘토닥토닥 프로젝트’ 진행

▲ 롯데시네마는 2019년도 대입 수능 수험생을 위한 ‘토닥토닥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2019년도 대입 수능 수험생을 위한 ‘토닥토닥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시네마를 방문한 수험생들 대상으로 오는 15일부터 내달 3일까지 진행되며,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영화 6000원 관람, 라지 사이즈 팝콘과 음료 2잔이 포함된 스위트 콤보를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019년도 수험생을 대상으로 자신의 멋진 미래를 응원하는 댓글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19명에게 행운의 금 1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7일이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오랫동안 수능 준비로 수고한 수험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저렴한 가격으로 문화생활을 즐기며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