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수능맞이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CGV, 수능맞이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11.14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CGV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포스터 ⓒ CJ CGV

CGV는 오는 15일부터 내달 21일까지 수능 수험생과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브랜드 혜택을 재공하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CGV를 비롯해 핫트랙스, 스무디킹, 슈마커, 교보문고, 디뮤지엄, 빕스, 계절밥상 등 총 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만 13세부터 18세까지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각 브랜드 매장에서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된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CGV는 동반 1인까지 일반 2D 영화 5000 원 관람 및 매점 콤보 메뉴 3000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매점에서는 팝콘 또는 스낵 메뉴를 4000 원 이상 구매하면 탄산음료(M)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외식 브랜드 빕스와 계절밥상은 이용 시간대에 따라 최대 27%까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교보문고에서는 도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핫트랙스에서는 전 품목 5000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슈마커는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5000 원, 7만 원 이상 구매하면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무디킹은 3개 메뉴(석류애플, 애플시나몬, 애플)에 한해 1+1 증정 행사를 연다. 디뮤지엄에서는 오는 25일까지 ‘Weather: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 전시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CGV는 다양한 특별관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고품격 영화관과 프리미엄 레스토랑이 결합된 ‘씨네드쉐프’(CINE de CHEF)와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해주는 프리미엄 특별관 ‘골드클래스’(GOLD CLASS)에서 주중 영화 관람 시 1+1 혜택을 누릴 수 있다. ‘IMAX’는 3000 원, 오감체험특별관 ‘4DX’와 다면상영특별관 ‘스크린X’는 각각 2000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GV 컬처플렉스 공간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GV용산아이파크몰의 신개념 미션 게임 공간 ‘미션브레이크’는 주중 5000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GV영등포와 CGV대전의 만화 카페 ‘롤롤’, CGV오리와 CGV수유의 스포테인먼트 공간 ‘볼링펍’에서는 각각 2000 원 할인받을 수 있다.

이승원 CGV 마케팅담당은 “직장인들의 ‘워라밸’에 이어 최근 학생들 사이에서는 공부와 삶의 균형을 유지하는 ‘스라밸’이 중요한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며 “수능 시험 준비로 지친 수험생과 많은 학생들이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통해 홀가분한 마음으로 영화도 보고 다양한 브랜드 혜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