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J트러스트 그룹, 소외 이웃 위한 방한용품 기부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 J트러스트 그룹, 소외 이웃 위한 방한용품 기부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11.1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왼쪽부터) 윤병묵 JT친애저축은행 대표이사, 김영현 한솔종합사회복지관 부장 ⓒJ트러스트 그룹

J트러스트 그룹, 소외 이웃 위한 방한용품 기부

J트러스트 그룹이 지난 13일 경기도 성남 한솔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소외 이웃을 위한 겨울나기 지원 활동 ‘아주 행복한 점프 투게더’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그룹 임직원들은 이날 복지관을 찾아 △전기요 △겨울 김장김치 △방한 담요 등으로 구성된 방한용품 기트를 제작하고 지역 노부부 및 한부모 세대에 직접 찾아가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이후에는 복지관 측에 지역을 위한 소정의 후원금도 전달해 전달했다.

그룹 관계자는 “겨울나기 용품을 직접 전달해 드리는 시간을 통해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 도움과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지원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마을금고 재단, 의료사각지대 어린이·청소년 대상 공익보험 가입 지원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이하 새마을금고 재단)이 의료사각지대 어린이·청소년 428명을 대상으로 무료 공익보험 가입을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마을금고 재단에서 지원하는 공익형 의료보험상품은 어린이·청소년의 입원·수술·상해·질병을 종합적으로 보장하고 타사 가입 유무와 상관없이 약관에 명시된 금액을 최대 5000만 원까지 정액으로 지급함으로써 중복보상이 가능한 보험이다. 새마을금고 재단에서 보험료를 전액 지원한다.

박차훈 새마을금고 재단 이사장은 “복지 사각지대 어린이·청소년들의 의료불편을 해소하고 실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질병·상해에 대한 보험가입을 지원해 실질적으로 복지의 혜택을 넓힐 수 있는 사회공헌사업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