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삼성SDS, 제1회 개발자 콘퍼런스 'Techtonic 2018' 개최…삼성전자, 갤럭시 S9 '폴라리스 블루'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삼성SDS, 제1회 개발자 콘퍼런스 'Techtonic 2018' 개최…삼성전자, 갤럭시 S9 '폴라리스 블루'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1.1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 CS, 두리모 자립 돕는 플리마켓 전국 릴레이 개최

KT CS는 15일 대전 서구 KT인재개발원에서 미혼모자가족복지시설 아침뜰과 함께 '하트너X원더맘 플리마켓'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하트너X원더맘 플리마켓은 두리모가 만든 수공예품과 임직원 기부물품을 판매해 두리모의 자립지원을 돕는 행사로, 대전 본사를 비롯해 전국 5개 사업단이 지난 10월부터 릴레이로 진행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10여명의 두리모와 1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두리모가 직접 제작한 방향제, 리본공예, 엽서와 같은 핸드메이드 소품부터, 임직원이 기부한 물품 등이 판매됐다. 또한 KT CS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경매 행사도 열어 일부 수공예품을 낙찰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삼성SDS, 제1회 개발자 콘퍼런스 'Techtonic 2018' 개최

삼성SDS는 15일 잠실 캠퍼스에서 '삼성SDS Techtonic 2018'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Techtonic은 국내 IT서비스업계에서 가장 많은 개발자가 근무하는 삼성SDS가 개발자 생태계 확장을 위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개발자 콘퍼런스다.

삼성SDS CTO 윤심 연구소장(전무)은 기조연설을 통해 삼성SDS의 글로벌 파트너 협력관계, 혁신 기술 확보 그리고 미래를 위한 기술 로드맵을 강조했다.

특히, 이번 콘퍼런스에서 삼성SDS는 AI분석 생태계를 선도하기 위해 오픈소스 AI분석플랫폼 'Brightics Studio'를 공개했다.

Brightics Studio는 기업 고객의 대용량 데이터 분석 플랫폼 Brightics AI의 오픈소스 버전으로, 딥러닝을 포함한 데이터 분석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비전문가도 별도의 코딩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LG전자, '지스타'서 압도적 IT 기기 대거 전시

LG전자는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 축제 '지스타(G-STAR) 2018'에 참가해 최고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IT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LG전자는 △게임에 특화한 'LG 게이밍노트북' △게이밍 모니터 'LG 울트라기어' △대화면으로 레이싱 게임 등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LG 시네빔 Laser 4K' △노트북  'LG 그램'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40 ThinQ' 등 IT 기기를 대거 전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갤럭시 S9 '폴라리스 블루' 출시

삼성전자는 겨울 하늘빛의 매력을 섬세한 그래디언트(Gradient) 효과로 표현한 갤럭시 S9 '폴라리스 블루'(Polaris Blue) 색상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6일 새롭게 선보이는 갤럭시 S9 폴라리스 블루 모델은 겨울 하늘의 푸른 빛을 생기있고 입체감 있는 색상으로 완성한 것이 특징으로, 은은한 실버 색상과 감각적인 블루 색상을 섬세한 그래디언트 효과로 담아 무한한 자유로움을 표현했다.

이로써 갤럭시 S9은 미드나잇 블랙, 코랄 블루, 라일락 퍼플, 버건디 레드, 선라이즈 골드에 이어 폴라리스 블루까지 총 6개의 색상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64GB 내장 메모리를 탑재한 갤럭시 S9 폴라리스 블루는 이동통신 3사, 자급제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95만7000원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