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8] 대도서관 초청 ‘라이브 토크’…‘코스프레 어워즈’도 진행
[지스타 2018] 대도서관 초청 ‘라이브 토크’…‘코스프레 어워즈’도 진행
  • 부산/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1.16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부산/전기룡 기자)

▲ 인기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이 지스타 현장을 방문했다. ⓒ시사오늘 전기룡 기자

지스타 2018이 보다 풍성한 부대행사로 참관객들을 맞이한다.

16일 지스타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벡스코 제1전시장 야외무대에서 인기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을 초청해 ‘지스타 라이브 토크’를 진행했다.

코스프레 플레이팀인 스파이럴캣츠와 함께한 이날 행사는 팬미팅과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대도서관은 유투브 영상이나 SNS를 통해 자신의 코스프레를 공개했던 일화와 더불어, 웨딩 영상 등을 선보여 참관객들로부터 열띤 호응을 받았다.

아울러 조직위는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도 진행 중에 있다. 총 500만 원 상금 규모로 개최되는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는 예선과 본선을 거쳐 수상자를 결정하게 된다.

심사위원으로는 프로 코스튬 플레이팀인 스파이럴캣츠와 패션디자이너 황재근 씨가 참여하며, 일반 참관객들도 지스타 코스프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김용구 한국게임산업협회 사업국장은 “지스타는 매년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새로운 이벤트로 관람객들과 함께 어울리는 행사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올해도 참가사들과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현장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