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J ENM 오쇼핑부문, 창작뮤지컬 ‘광화문 연가’ 티켓 판매…현대홈쇼핑, 모바일 쇼핑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CJ ENM 오쇼핑부문, 창작뮤지컬 ‘광화문 연가’ 티켓 판매…현대홈쇼핑, 모바일 쇼핑 강화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11.1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은 연말 공연시즌을 맞아 오는 23일 오전 1시 고품격 창작뮤지컬 ‘광화문 연가’ 티켓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 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 창작뮤지컬 ‘광화문 연가’ 티켓 판매

CJ ENM 오쇼핑부문은 연말 공연시즌을 맞아 오는 23일 오전 1시 고품격 창작뮤지컬 ‘광화문 연가’ 티켓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광화문 연가는 고(故) 이영훈 작곡가의 음악으로 꾸며진 주크박스 뮤지컬로, 지난 해 말 CJ ENM E&M부문의 ‘CJ MUSICAL’이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방송을 위해 CJ ENM 오쇼핑부문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무대 구성과 연출을 선보인다. 대한민국 뮤지컬계 자타가 공인하는 18년차 베테랑 배우 이건명, 독보적인 매력과 오랜 무대 경력을 바탕으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중인 김호영, 뮤지컬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SG워너비 출신의 이석훈 등 주요 출연배우들이 스튜디오에 출연한다.

또한 출연진들이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시청자 사연에 맞는 노래를 추천하는 토크쇼 무대가 더해져 90년대 정서를 충실히 전달하는 차별화 된 연출을 선보일 계획이다.

공영쇼핑, 70세 이상 ‘시니어 고객 상담 서비스’ 도입

공영쇼핑은 70세 이상 시니어 고객의 편안한 쇼핑을 돕기 위해 전담 상담제도  ‘시니어 고객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시니어 마스터’로 불리는 상담사는 총 20명으로 사전 모니터링으로 선별했다. 시니어 마스터는 시니어 고객의 구매비율이 높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365일 상담한다.

이번 서비스를 위해 도급 협력사인 한국고용정보를 통해 전담 매뉴얼을 개발하고 전담 교육도 실시했다. 시니어 고객에 특화해 개발한 매뉴얼은 △유형별 응대방안 △상황별 응대 스크립트 △올바른 언어표현 △불만고객 응대방안 등으로 구성됐다.

현대홈쇼핑, 모바일 쇼핑 강화

현대홈쇼핑이 모바일 쇼핑 강화에 나서고 있다.

19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새로운 플랫폼을 론칭하는가 하면, 현대H몰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상품 유치에 속도를 내겠다는 복안이다. 또 TV·T커머스 등 기존 방송채널과 모바일 간의 시너지를 높여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새로운 고객층 확보에 집중하겠다는 전략이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8일 현대H몰 모바일 전용 생방송 ‘쇼핑 라이브’(SHOW핑 Live)를 론칭한다. 쇼핑 라이브는 매주 수요일 저녁 퇴근 시간대(오후 6시30분~7시)에 시작해 30분에서 1시간 가량 생활·리빙·식품·가전 등 상품군별로 인기 상품을 생방송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유명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 BJ(인터넷 방송인), 연예인 등 SNS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인물을 상품군별 특성에 맞춰 게스트로 섭외해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예능·드라마 형식으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겨울 신상품 ‘Winter Fashion Week’ 진행

홈앤쇼핑은 겨울시즌 신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2018 WINTER FASHION WEEK’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특집전에서는 2018년 겨울 신상품을 중심으로 27개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집전 기간 동안 운영되는 패션·잡화 카테고리 방송상품을 대상으로 2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폭스퍼 워머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특집전 기간 중에는 패션 셀럽을 내세운 특집방송도 편성된다. 장광효 디자이너 브랜드 ‘카루소’ 론칭 특집방송과 간호섭 교수가 출연하는 패션위크 피날레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