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해비치 호텔서 미래차 전시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차, 해비치 호텔서 미래차 전시회 개최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1.04.0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월 한 달동안 제주 해비치 호텔에 전시되는 현대자동차가 디자인한 미래 자동차.

현대자동차는 5월 가정을 달을 맞아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와 공동으로 미래 차 전시회를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제주 해비치 호텔 아트리움 로비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 출품되는 미래 자동차 모형들은 현대차 디자인 센터에서 인류와 환경, 미래 운송기기를 주제로 제작한 것으로 지난해 10월 파리 모터쇼에서 선보였던 총 15개 모델의 모형이 전시된다.

대표적인 전시 모형은 차폭을 자유자재로 변형시켜 자동차와 모터사이클로 변형이 가능한 경주용 차량과 지구의 온난화로 인한 해수면 상승을 고려한 수률 양용 차량, 열기구와 패러  글라이딩을 혼합한 친환경 비행체, 큰 바퀴에 설치된 극초전도체로 구동하는 친환경 구동하는 친환경 스포츠카, 미국 Reno 비행기 경주 대회에 참가를 위해 자체 제작한 비행기 등이 선보인다.

또한 현대차는 이번 전시회 기간 중 5월 5일부터 8일까지 실제 자동차 디자이너들의 자동차 스케치 및 렌터링 과정을 보여 주는 디자인 시연회 및 작품 설명회가 열려 실제 자동차 디자인이 이뤄지는 과정을 일반 고객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전시회 관람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며 무료로 작품 관람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