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한국지엠, 볼트EV 올해 판매 마감…한성모터스, 11월 방문·출고 고객 대상 경품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한국지엠, 볼트EV 올해 판매 마감…한성모터스, 11월 방문·출고 고객 대상 경품 제공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1.20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 11월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신규 방문 고객과 차량 출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제공하는 1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한성모터스는 미국 프리미엄 페인트 브랜드 ‘벤자민무어’와 함께 겨울 시즌을 테마로 전시장을 새롭게 단장하고, 신규 방문 고객에게 가정용 실내화 세트를 증정한다.

11월 한 달 동안 더 뉴 CLS 모델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마이크로소프트 노트북 '서피스 고'를 제공하며, A 클래스, CLA, GLA 및 GLE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해당 차량 전용 트렁크 트레이와 컨서티나 로드 씰 프로텍터를, B 클래스와 C 클래스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해당 차량 전용 행거와 브라킷, 그리고 트래블 이큅먼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한성모터스는 오는 12월 10일까지 온라인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비롯한 본인의 SNS 계정에 메르세데스-벤츠 차량과 함께 찍은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7성급 리조트 남해 ‘사우스케이프’ 숙박권을, 우수작 선정자에게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을 제공한다.

한국지엠, 쉐보레 볼트EV 올해 물량 판매 마감

한국지엠은 20일 전기차 볼트EV(Bolt EV)의 올해 국내 도입 물량에 대한 판매 및 고객 인도를 공식 완료하고, 2019년형 볼트EV 계약 준비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국내에 처음 선보인 볼트 EV는 383km의 긴 1회 충전 주행거리와 보조금 혜택 시 200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는 4700대의 국내 판매 물량을 확보하고 사전계약에 돌입하였으나, 계약 폭주로 시스템이 과부하돼 계약이 중단되기도 했다. 다음날 계약을 재개한지 3시간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며 2년 연속 계약 개시 당일 완판 기록을 세웠다.

한국지엠은 내년 2019년형 볼트EV의 물량을 올해보다 늘려 확보한 뒤, 내년 1월 중 신규계약을 개시할 예정이다. 2019년형 볼트 EV의 상세 사양 및 가격은 신규 계약 시점인 내년 1월에 공개되며, 볼트 EV 계약과 관련된 사항은 가까운 쉐보레 대리점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KBO리그 MVP 김재환 선수에 ‘K7’ 증정

기아자동차는 지난 19일 르메르디앙 서울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시상식’에서 KBO리그 정규시즌 MVP로 선정된 두산베어스 김재환 선수에게 부상으로 K7을 수여했다고 20일 밝혔다.

2018 KBO리그 정규시즌 MVP 시상에는 KBO 정운찬 총재가 시상자로 나섰으며, 김재환 선수에게 MVP 트로피와 K7을 전달했다. 김재환 선수가 받게 된 K7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안정적 주행성능을 갖춘 것은 물론 첨단 주행 안전 기술 및 편의사양이 대거 탑재돼 있는 대한민국 대표 준대형 세단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2018 KBO리그 홈런상, 타점상은 물론 MVP까지 차지한 김재환 선수에게 품격 있는 디자인과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고루 갖춘 K7이 잘 어울리는 것 같다"며 "기아차는 KBO리그 공식 후원사로서 앞으로도 국내 야구 발전과 흥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겨울용 타이어 구매 이벤트 실시

한국타이어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은 오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겨울철 안전 드라이빙을 위한필수품인 겨울용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또는 매장 방문 후 △윈터 아이셉트 에보2 △윈터 아이셉트 이지2A △노르딕 이지 등 겨울용 타이어 상품 4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량용 소화기 또는 넥워머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겨울용 타이어 교체 시 프리미엄 타이어 보관 서비스인 타이어 호텔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와 호텔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또는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