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휴온스,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37001’ 획득…한미약품, 약국전용 핸드크림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휴온스,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37001’ 획득…한미약품, 약국전용 핸드크림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11.20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 19일 서울신상도초등학교에서 월드비전과 함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하는 아동영양교육 ‘쿡앤쑥쑥’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아동영양교육 ‘쿡앤쑥쑥’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 19일 서울신상도초등학교에서 월드비전과 함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하는 아동영양교육 ‘쿡앤쑥쑥’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성장기 아동들이 고른 영양섭취와 건강한 식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마련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FC부문만의 특화된 사회공헌활동이다.

행사에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FC부문 김태호 대표이사를 비롯한 한화봉사단, 서울신상도 초등학교 아동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바른식습관연구소 영양교사의 지도 하에 아동들의 식습관 점검 등 영양교육을 실시하고, 떠먹는 고구마피자를 만들었다.

켄싱턴호텔 평창, ‘매직 크리스마스 디너 패키지’ 선봬

켄싱턴호텔 평창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별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매직 크리스마스 디너 패키지’를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매직 크리스마스 디너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1박) △뷔페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2인) △ 스페셜 디너(2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혜택으로 구성됐다.

스페셜 디너는 일자별 상이하게 제공된다. 21일과 25일은 최상급 소고기 등심, 양갈비, 왕새우 구이 등으로 구성된 ‘바비큐 플래터와 하우스 와인 2잔’이 제공되며, 22일에는 ‘샐러드 바&그릴과 하우스 와인 2잔’으로 준비된다.

샐러드 바&그릴은 셰프가 그릴에서 직접 구워내는 다양한 바비큐 메뉴와 해산물 세비체, 그린 토마토 카프레제, 구운 올리브와 페타치즈, 라따뚜이 등이 마련된 샐러드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앞둔 23일과 24일에는 그랜드볼룸에서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별도로 연회장에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가 마련됐다.

휴온스,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37001’ 획득

휴온스는 ‘ISO37001’의 공인 인증기관인 ‘한국 컴플라이언스인증원’으로부터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표준인 ‘ISO37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휴온스는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ISO37001’ 인증을 획득했으며, 지난 19일 판교 본사 대강당에서 열린 ‘ISO37001’ 수여식 에서 엄기안 대표가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 이원기 원장으로부터 인증서를 받았다.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표준인 ‘ISO37001’은 전세계 162개국이 참여하는 ISO(국제표준화기구)가 제정한 부패방지시스템의 표준 규격으로, 조직 내 부패 발생 가능성을 시스템으로 방지하고, 통제 및 관리하기 위해 지난 2016년에 제정됐다.

ISO37001 인증 획득 시, 모든 조직 내에서 발생 가능한 부패 위험을 사전에 식별하고 통제 및 관리가 가능하며, 조직의 절차에 따라 실행되기 때문에 합리적이고 적절한 조치가 가능하다.

한미약품, 약국전용 핸드크림 출시

한미약품은 피부 장벽 강화와 우수한 보습 효과, 미백 기능 등을 갖춘 유산균 함유 약국전용 핸드크림(프로-캄 화이트닝 핸드케어)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한미약품의 기능성 약국 화장품 브랜드 ‘프로-캄’ 시리즈 중 하나로, 주요 성분의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았다.

한미약품의 ‘프로-캄’ 브랜드 제품에는 피부장벽 강화, 보습 등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루스 아시도필루스, 락토바실루스 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3종을 발효해 얻은 프로바이오틱스가 최대 30,000ppm까지 공통적으로 함유돼 있다.

또  특허받은 프로바이오틱스 3종 복합물과 함께, 미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탄력을 돕는 용설란(선인장 일종) 줄기 추출물, 판테놀 5%, 오메가3, 오메가6 등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들어있다.

대웅제약,  ‘NABOTA 심포지엄’ 개최

대웅제약은 지난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롯데 시그니엘 호텔에서 개최된 'NABOTA 1박2일 SYMPOSIUM'을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지난 8월, 국산 보툴리눔 톡신 최초로 선진국(캐나다) 허가를 획득한 '나보타(DWP-450)'의 성과를 기념하기 위한 자리로, 국내 미용성형의사 80명 이상이 참석한 가운데 나보타의 선진국 임상결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실과 나보타를 이용한 복합 시술법' (노블레스 성형외과 이명종 원장), '나보타를 활용한 남성형 탈모시술법' (단국의대 피부과 박병철 교수), 톡신 시술을 위한 안면부 해부학' (중앙의대 해부학과 한승호 교수), '나보타를 이용한 체형교정' (세븐데이즈 성형외과 황승국 원장) 등 새로운 시술 노하우에 대한 특별 강의를 진행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