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팜, ‘오렌지 캠프’ 운영…컴투스, ‘댄스빌’ 사전예약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팜, ‘오렌지 캠프’ 운영…컴투스, ‘댄스빌’ 사전예약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1.20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오렌지팜 로고.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팜, ‘오렌지 캠프’ 운영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의 오렌지팜이 예비창업가를 대상으로 ‘오렌지캠프’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렌지캠프는 사업멘토링(Biz Camp), 개발멘토링(Tech Camp)으로 구성된 총 12주 간의 예비창업가 지원 프로그램이다.

Biz Camp는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 심사역 및 오렌지팜 선배기업과의 1:1 매칭을 통해 △사업방향성 및 마일스톤/KPI 수립 △초기 투자유치 전략 및 주의사항 △스타트업 초기 경영에 대한 노하우 등의 멘토링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Tech Camp에서는 선발팀의 개발자 및 개발관련 인력의 캠프 참여를 통해 Biz Camp에서 정립된 서비스를 운영 가능한 수준의 프로토 타입으로 직접 개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스마일게이트의 전문 개발지원 조직을 통한 △기술 및 개발 방향성 점검 △프로토 타입 개발 지원 및 교육 등의 멘토링이 제공된다.

컴투스, ‘댄스빌’ 사전예약 실시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샌드박스 플랫폼 ‘댄스빌’이 아이돌 그룹 ‘위너’와 콘텐츠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댄스빌은 이용자가 직접 춤과 음악을 제작하는 샌드박스 플랫폼으로 캐릭터의 동작과 음악의 리듬을 직접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는 신작이다.

또한 뮤직비디오를 만들고 공유하는 등 누구나 자유롭게 콘텐츠를 창조하고 소통할 수 있어 콘텐츠 제작과 소셜 플랫폼의 기능도 기대 받고 있다.

따라서 컴투스 측은 댄스빌의 재미를 더한다는 취지에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위너와 협업해 ‘Really Really’ 등의 인기음원을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단 계획이다.

아울러 지난 19일부터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개시,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빌 ‘빛의 계승자’, 2.3 인피니트 업데이트 진행

게임빌이 ‘빛의 계승자’의 2.3 인피니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5성 서번트인 ‘시몬’과 새로운 아바타 ‘이미리야’가 추가된다. 또 PvP 콘텐츠인 ‘4vs4 무한대전’도 새롭게 탑재됐다.

아울러 ‘서번트 합성 시스템’ 추가를 비롯해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 기존 서번트들의 밸런스를 조정하는 등 대대적인 콘텐츠 업그레이드도 진행됐다.

엔씨소프트 ‘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콘텐츠 선봬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20일 신규 콘텐츠 ‘귀신의 문’ 등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오는 12월17일까지 ‘귀신의 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귀신의 문은 4종의 난이도로 구성된 모험 스테이지다.

이용자는 모험지역 ‘도화만령진’에서 얻은 ‘혼불’을 사용해 귀신의 문에 입장 가능하다. 스테이지 공략 결과에 따라 ‘괴성 호리병’, ‘치치 호리병’ 등의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엔씨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귀신의 문 전용 강림 영웅 2종도 공개했다. 새로운 영웅은 술사 강림 영웅 ‘괴성’과 암살 강림 영웅 ‘치치’다. 이용자는 각 강림 영웅을 2개씩 수집해 고정 초월 영웅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핫타임 이벤트 실시

㈜펄어비스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글로벌 누적 가입자 수 1000만 돌파 기념 페스티벌의 피날레로 경험치 획득량을 1000% 증가한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검은사막을 즐기는 전 세계 이용자들은 오는 23일부터 총 3일 동안 매일 오후 7시부터 9시 그리고 오후 11시부터 오전 1시까지 각각 2시간씩 1000% 경험치 증가 혜택을 만끽할 수 있다. 이는 검은사막 정식 오픈 이래 최대 규모의 경험치 혜택이다.

마찬가지로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추수감사절 이벤트’는 일일 의뢰를 수주해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연계형 이벤트로, 의뢰 완료 시 얻게 되는 ‘까맣고 커다란 깃털’을 NPC로부터 ‘황금 노을빛 꾸러미’로 교환해 각종 버프 아이템들과 ‘칠면조 박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특정 시간 동안 필드 보스 등장, 보스 처치 시 무작위로 다양한 보상 아이템이 제공 돼 모험가들에게 예상치 못한 행운을 제공하게 된다.

한편 검은사막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오는 12월 5일까지 펄상점에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특히 공개 직후 수많은 모험가들의 관심을 모은 유명 원화가 김범의 ‘사자왕 세트’를 비롯해 다수의 의상이 추가될 예정이다.

넥슨 ‘마블 배틀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넥슨은 20일 마블 IP(지식재산권) 기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먼저 최고레벨을 30에서 40까지 확장하고, 스토리 신규 챕터5와 ‘특수 임무’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번에 오픈된 챕터에서는 ‘마블’ 최강의 빌런이 등장하는 1막의 결말 스토리가 전개된다.

또한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12월 5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 ‘아이언맨(블랙&골드 아머) 리더 캐릭터’를 지급하고 ‘아레나 이벤트’를 통해 ‘블랙 위도우(스페이스 수트) 리더 캐릭터’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규 스토리 챕터와 특수 임무를 완료하면 게임 내 ‘보석’을 증정한단 방침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