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 여성기업인 간담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수력원자력, 여성기업인 간담회 개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11.2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20일 경주에서 열린 ‘한수원 CEO-여성기업인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수력원자력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은 20일 경주에서 정재훈 사장과 여성기업인이 함께 동반성장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수원은 지난해 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 협약을 맺고 상호협력을 위한 교류를 하고 있으며, 지난달 중동지역 해외시장개척단 파견에 여성기업을 필수적으로 참여시키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판로를 지원하고 있다.

이날 간담회에는 유자격공급자, 동반성장협의회 및 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 경주시여성기업인협의회 소속 등 30여 명의 여성기업 대표가 참여했다.

이 자리에서 한수원 측은 “여성기업 제품 구매 활성화를 위해 내부평가지표에 여성기업 제품 구매실적을 반영하고 있고, 여성기업이 입찰에 참가할 경우 가점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지원제도를 운영 중”이라며 “한수원의 여성기업 제품 구매액은 해마다 증가해 작년에는 약 1400억 원으로, 123개 공기업 및 준정부기관 중 여섯 번째로 많은 구매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은 “앞으로도 한수원은 여성기업에 많은 기회와 지원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동반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찾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