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공상소방관 치료비 6000만 원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에쓰오일, 공상소방관 치료비 6000만 원 전달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11.2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21일 서울 서대문소방서에서 열린 공상소방관 치료비 전달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에쓰오일

에쓰오일은 21일 서울 서대문소방서에서 ‘공상소방관 치료비 전달식’을 갖고 화재진압과 응급구조 활동 중 부상을 입은 전국의 소방관 31 명에게 격려금 6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에쓰오일은 10년째 ‘소방영웅지킴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부상소방관에게 치료비를 전달하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위험한 사고 현장에서 시민들의 안전을 지키다 질식, 추락, 화상, 감전 등으로 부상당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방관들에게 위로와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에쓰오일은 앞으로도 사회의 수호자인 소방관들의 사기 진작과 소방가족의 생활 안정을 돕기 위해 소방영웅지킴이 프로그램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쓰오일은 2006년부터 자신을 희생하는 소방관들을 응원하기 위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소방영웅지킴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소방관 순직 시 유가족에게 3000만 원을 지급하며, 매년 소방관 유자녀 100여 명에 장학금을 지원해 안정적으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모범 소방관을 격려하기 위한 ‘올해의 영웅 소방관 시상식’, 격무에 지친 소방관들에게 휴식의 기회를 제공하는 ‘소방관 부부 휴(休) 캠프’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