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글로벌 성인용품 브랜드 ‘TENGA’(텐가)는 21일 서울 중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에서 한국 진출 2주년을 기념해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주식회사 텐가의 마츠모토 코이치 대표가 처음으로 내한해 기업 설립배경, 새로운 브랜드 소개, 향후 사업방향 등을 소개했다.
2005년 일본에서 설립된 텐가는 세계 60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성인용품 브랜드로 현재 미국, 중국, 대만, 유럽에 거점을 두고 있다.
올해 7월 기준 누계 출하 수 7000만 개를 넘기며, 출하량 기준 세계 1위의 성인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해에는 3초에 1개꼴로 판매되는 등 총 1034만 개의 판매량을 올렸다.
마츠모토 코이치 대표는 “창업 당시 일반 소비재 상품과 달리 성인용품은 제조사의 정보, 가격, 사용법 등이 제대로 표기돼 있지 않으며, 디자인도 위화감이 드는 제품이 많았다”라며 “텐가는 이러한 문제의식을 바탕으로 ‘성(性)을 양지로, 누구나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것으로 바꿔 나가기’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설립된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