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동료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동료 선봬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1.2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각성’ 콘텐츠의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펄어비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

펄어비스가 22일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각성’ 콘텐츠의 업데이트 계획을 밝혔다.

오는 12월 5일 진행되는 각성 업데이트는 각 클래스별 잠재된 힘을 끌어내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고 성장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다.

조용민 펄어비스 총괄 PD는 “새로운 무기로 각성하더라도 기존 무기를 계속 사용할 수 있는 형태도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며 “이용자분들의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는 방향으로 기획 중이다. 더 자세한 내용도 곧 공개하겠다”고 전했다.

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동료 선봬

게임빌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신규 동료 ‘라스’와 ‘그리드’가 공개된다. ‘타락의 칠죄종’ 소속의 라스는 항상 강렬한 분노에 휩싸여 있는 궁수 캐릭터로, 자신을 분노케 하는 적에게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리드는 아군의 마법사를 복제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소환사다. 탐욕의 화신으로 공격한 적의 버프를 빼앗아 오는 능력을 발휘한다.

NHN엔터 ‘토스트파일’, iOS 버전 업데이트 출시

NHN엔터테인먼트가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 ‘토스트파일’(TOAST File)의 iOS 버전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로써 웹(Web)과 윈도우 소프트웨어, 구글 안드로이드와 iOS 사용자 모두 토스트파일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토스트파일은 파일 저장과 보관 같은 단순 기능에서 벗어나, 개인용 맞춤 파일 관리에 특화된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다.

△외부 웹 드라이브 서비스의 계정 연동 △PC, 모바일 기기 간의 파일 전송 강화 △USB, SD 메모리 카드와 같은 외장 메모리 지원 등 차별화된 기능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