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제네시스, ‘G70 해비치 호텔 패키지’ 런칭…한국지엠, 사회적기업에 스파크 30대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제네시스, ‘G70 해비치 호텔 패키지’ 런칭…한국지엠, 사회적기업에 스파크 30대 지원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1.2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넥센타이어, 양산 소외계층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진행

넥센타이어는 지난 21일 양산 공설 운동장에서 임직원 1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임직원들은 2000여 포기의 김장을 담갔으며, 지역 소외계층 400여 가구에 고구마와 함께 전달했다. 특히 이번 김장에 사용 된 배추는 넥센타이어와 자매 결연을 맺은 강원도 횡성 '노구소 마을'에서 직원들이 직접 수확하고 구입한 것으로 의미를 더했다.

이재수 넥센타이어 글로벌생산본부장은 "이번 김장 나눔 행사는 주변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맞이했으면 좋겠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FCA 코리아, 울산 지프 전용 전시장 오픈

FCA 코리아는 울산광역시 남구 번영로에 열 번째 지프 전용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울산 지프 전용 전시장은 지프 공식 딜러사 우진모터스가 운영하며, 지상 2층의 단독 건물로 350㎡ 면적의 1층에 차량 전시 공간 및 딜리버리 존, 고객 라운지 및 피팅 라운지를 배치해 고객들이 한 곳에서 모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전시 차량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터치식 스펙 보드, 대형 스크린을 겸비한 오픈형 상담 공간, 캐주얼하고 편안한 고객 라운지와 커피 바, 지프의 대표 차량들을 만날 수 있는 히어로 카 존(Hero Car Zone) 등이 함께 구비돼 있다.

한편 FCA 코리아는 올해 말까지 천안, 부산광역시 등에 새롭게 지프 전용 전시장을 오픈해 딜러 네트워크의 70%를 지프 전용 전시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제네시스, ‘G70 해비치 호텔 패키지’ 런칭

제네시스 브랜드는 중형 럭셔리 세단 G70와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G70 해비치 호텔 패키지’를 런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제네시스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롯데렌터카와 함께 선보이는 G70 해비치 호텔 패키지는 △G70 렌터카 이용권(1일) △제주 해비치 호텔 수페리어룸 1박 △사계절 온수풀 수영장 이용권 △롯데렌터카 제네시스 전용 프로그램으로 기본 구성되며, 이용 고객 대상으로 호텔 조식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호텔과 렌터카를 각각 따로 예약했을 때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네시스와 제주 해비치 호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으며 렌터카를 별도로 예약하는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제주 지점 내 제네시스 전용 부스와 배차 공간을 마련해 제네시스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이번 G70 해비치 호텔 패키지’를 내년 4월까지 선보이며, 예약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지엠, 사회적기업에 스파크 30대 지원

한국지엠의 사회복지법인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은 지난 21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기아대책 사옥에서 ‘쉐보레 네버 기브 업’ 캠페인을 통해 선정된 사회적기업 30곳에 쉐보레 스파크 30대를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지난 5월부터 쉐보레 자동차 1000대가 팔릴 때마다 저소득 가정, 사회적기업, 그리고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에 1대씩 기증하는 ‘쉐보레 네버 기브 업’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기증식은 쉐보레 네버 기브 업 캠페인의 두번째 프로그램으로, 사회적기업 대상 차량 지원 사업을 주관한 기아대책과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의 심의를 통해 최종 선정된 30개 사회적기업에 차량을 전달했다. 

전달된 스파크는 사회적기업들의 사업을 지원해 취약계층에게 사회서비스와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