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오송역 단전사고 관련 SRT 이용객 보상 추진
스크롤 이동 상태바
SR, 오송역 단전사고 관련 SRT 이용객 보상 추진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11.2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SR 로고 ⓒ SR

SR은 지난 20일 오송역 단전사고로 불편을 겪은 고객들에게 보상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SR은 심야시간 도착 등의 사유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못한 고객들에게는 택시비 등을 지급할 예정이며, 오는 26일부터 승차권과 택시비 영수증을 역·홈페이지·앱에 제출하면 된다.

단, SR이 제공한 대체운송수단(버스)으로 귀가한 고객은 택시비 보상에서 제외된다.

사고 당일 지연열차 승차권은 당일 역 창구 반환 시 수수료를 감면했고, 미처 반환하지 못한 고객들의 승차권에 대해서도 일괄 감면조치한 후 해당 금융기관을 통해 최대 5~7일 이내에 환불할 예정이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오송역 단전사고로 불편을 겪으신 국민들께 죄송하다”며 “열차운행에 만전을 기하여 다시는 이런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