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녹번역' 분양…SK건설, 가족봉사활동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녹번역' 분양…SK건설, 가족봉사활동 실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11.26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녹번역' 견본주택 개관

현대건설은 오는 30일 '힐스테이트 녹번역'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서울 은평 응암동 8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재개발 단지 '힐스테이트 녹번역'은 지하4층~22층, 11개동, 총 879세대 규모로, 일반분양 물량은 전용면적 41~84㎡, 336세대다.

현대건설 측은 "역세권 입지와 풍부한 생활인프라, 각종 개발호재가 예정돼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며 "대형 브랜드 타운 중심의 힐스테이트 단지라는 점에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서울 은평 응암동 15-1 지하철 3호선 녹번역 현장 내 위치해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협력사 대표 초청 '상생협력 워크숍' 개최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3일 서울 삼성동 아이파크타워 포니정홀에서 '2018 상생협력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6일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과 우수협력사, 안전품질위원회 소속사 대표이사 등 50여 명이 참석해 상호교류와 소통을 통한 상생협력 증진 방안을 모색했다. 또한 문화특강과 클래식 공연도 마련됐다.

김대철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는 "올 한 해 힘든 여건 속에서도 동반자로서 함께 해준 협력회사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해 상생협력이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SK건설, '겨울나기 선물상자 만들기' 가족봉사활동 실시

SK건설은 지난 24일 서울 도봉노인종합복지관에서 '겨울나기 선물상자 만들기' 가족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SK건설 임직원과 가족 100여 명이 참여해 직접 만든 대추∙생강 과일청과 동절기용 생활용품을 선물상자에 담았다. 이날 포장된 선물상자는 독거노인 100여 가구에 배달될 예정이다.

SK건설 측은 "구성원들이 연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GS건설, '자이 조경 특화 설계' 2개 대회 연속 수상

GS건설은 환경부가 후원하는 시상식 조경 설계부문에서 아파트 브랜드 자이의 조경 특화 설계가 연이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6일 전했다.

이날 GS건설에 따르면 '미사강변센트럴자이', '서울숲리버뷰자이'는 지난 23일 열린 '제18회 자연환경대상', '제9회 인공지반 녹화대상'에서 각각 최우수상을 받았다.

GS건설 측은 "두 단지 모두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살릴 수 있도록 최대한 인공적인 조경을 배제했다"며 "자연 그대로의 생태조경을 통해 자이가 가진 최고급 아파트 브랜드의 가치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