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웰뱅’ 이용 고객에게 혜택
스크롤 이동 상태바
웰컴저축은행, ‘웰뱅’ 이용 고객에게 혜택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11.27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금·이체 수수료 면제 등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웰컴저축은행이 웰컴디지털뱅크를 통해 총 10억 원 가량의 혜택을 고객들에게 되돌려주었다. ⓒ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웰컴디지털뱅크(이하 웰뱅)를 통해 지난 6개월 동안 총 10억 원 이상의 혜택을 고객에게 돌려줬다고 27일 밝혔다.

웰뱅을 이용하는 고객은 조건없이 송금/이체 수수료를 면제받고 있으며, 은행 ATM기기에서는 조건에 따라 월 5회까지 현금출금수수료가 면제된다. 또, 편의점이나 지하철 역등에 설치된 제휴 ATM 4만여 대에서는 현금출금 시 수수료가 부가되지 않는다.

이외에도 체크카드 사용 시 최대 1%까지 현금을 되돌려주며 모바일 쿠폰 구매 시에는 상시 4% 할인혜택이 부여된다.

웰뱅을 통해 송금/이체한 고객 수수료 면제건은 약 88만 건으로 금액으로 환산할 경우 6억 원에 달한다. 이는 하루 5000여 이상의 이체거래가 일어남과 동시에 웰뱅이 고객들에게 주거래 저축은행으로서 역할을 빈틈없이 수행하고 있다고도 볼 수 있다.

더불어 전국 시중은행 및 제휴 VAN사의 ATM기기 7만대를 이용한 출금수수료, 상시 4% 할인된 금액의 선물하기 쿠폰, 타 기관계좌조회 서비스, 무료 신용조회 서비스를 포함해 웰뱅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이벤트로 제공된 쿠폰, 여행권, 체크카드 캐시백까지 4억 원 이상의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은 웰뱅을 통해 안전하고 간편하게 자산을 모으고 필요한 금융수요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생활에 필요한 여러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