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한국진출 25주년 축하 캠페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르쉐, 한국진출 25주년 축하 캠페인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1.04.0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포르쉐 공식 수입사인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포르쉐 한국 진출 25주년을 기념해 이달부터 올 연말까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카이엔 플러스와 911 프로모션, 두 가지 파이낸스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된다. 먼저 카이엔 플러스는 카이엔 계약 고객에 한해 카이엔과 파나메라를 특별한 조건에 모두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카이엔 계약 후 대기 기간 동안 포르쉐 파이낸스에서 제공하는 매력적인 리스 비용으로 파나메라 4를 이용할 수 있다. 카이엔 플러스 프로모션은 25대의 파나메라 4로 한정돼 있으며 6월 30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포르쉐 25주년 911 프로모션을 통해 포르쉐 911 (911 터보 시리즈 제외)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등록세 혹은 등록세와 취득세를 동시에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911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포르쉐 911을 계약하고 같은 기간까지 등록을 마쳐야 한다.

연말까지 계속되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전 포르쉐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맞춤형 차량 옵션 라인인 테큅먼트와 포르쉐 디자인 드라이버 셀렉션 제품, 그리고 포르쉐를 타고 세계를 여행하는 프로그램인 포르쉐 트래블러 클럽 이용권이 주어진다.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 대표 마이클 베터는 “한국의 포르쉐 시장은 성장 단계이지만 포르쉐 오너들이 가지고 있는 그들의 열정과 우월함은 포르쉐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 있으며 포르쉐 한국 진출 25주년 기념하며 그 기쁨을 우리의 고객들과 함께 나눌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