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롯데카드, 롯데면세점·롭스에 QRpay 적용 확대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롯데카드, 롯데면세점·롭스에 QRpay 적용 확대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11.28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롯데카드가 전국 롯데면세점,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 큐알페이를 확대하고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

롯데카드, 롯데면세점·롭스에 QRpay 적용 확대

롯데카드가 전국 롯데면세점,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 앱카드 QR결제 방식의 ‘QRpay(큐알페이)’를 확대하고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매장에서 큐알페이를 이용하려면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스마트폰의 QR코드 인식 가능한 카메라로 스캔하거나, ‘롯데카드 라이프’ 애플리케이션에서 ‘QRpay’를 눌러 생성된 QR코드를 가맹점 QR리더기에 스캔하면 된다. 이로써 기존 롯데 신용카드 회원은 실물카드 없이도 본인 신용카드와 연동된 QR코드를 통해 매장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2019년 1월 3일까지 오프라인 롯데면세점에서 큐알페이로 누적 200달러 이상 결제하면 2만 원을 캐시백 해주고, 오는 29일부터 12월 23일까지 전국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큐알페이로 누적 2만 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큐알페이의 간편함과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왼쪽부터) 이윤규 애경산업 대표이사, 원기찬 삼성카드 대표이사 ⓒ삼성카드

삼성카드, 애경산업과 반려동물 사업 협력체계 구축

삼성카드가 28일 서울 마포구 애경산업 본사에서 애경산업과 반려동물 관련 공동 사업 진행을 위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 제휴식에는 원기찬 삼성카드 대표이사와 이윤규 애경산업 대표이사 및 관련 실무자들이 참석했다.

양 사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반려동물 관련 제품 개발과 올바른 반려문화 형성을 위한 캠페인 전개 등 다양한 사업을 함께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또 삼성카드의 반려동물 커뮤니티 서비스 ‘아지냥이’와 애경산업의 펫 케어 브랜드 ‘휘슬’을 활용해 공동 사업을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반려인 천만 시대에 필요한 올바른 반려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