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감사 선물 마련…넥슨 ‘AxE’, 연말 감사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감사 선물 마련…넥슨 ‘AxE’, 연말 감사 이벤트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1.3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로스트아크 이미지.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감사 선물 마련

스마일게이트RPG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의 대대적인 서버 확충과,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30일 ‘진심을 담은 감사의 상자’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진심을 담은 감사의 상자는 로스트아크 서비스에 가입된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된다. 해당 상자에는 아크라시움, 생활스킬 초기화 티켓, 영웅 호감도 선물과 영웅 카드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담겨 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RPG 대표는 “로스트아크를 아껴주시고, 즐겁게 플레이해 주시는 많은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선물을 마련했다”며 “항상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경청하면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넥슨 ‘AxE’, 연말 감사 이벤트 실시

㈜넥슨은 ㈜넥슨레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AxE’(액스)에 연말 감사 이벤트인 ‘AxE-MAS’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오는 12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고대방어구 선택권’을 지급한다. 또 공식카페에 새해 액스에 바라는 점을 적거나 대전 콘텐츠 ‘콜로세움’에서 랭킹 1위에 오른 유저 등 100여 명에게는 ‘액스’ 로고가 찍힌 패딩 조끼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총 4주에 걸쳐 ‘전설 정수 선택권’, ‘미확인 축복서’, ‘루비’(200개) 등 각 고급 아이템을 주마다 매일 지급하는 ‘슈퍼위크 시즌3’ 역시 실시될 예정이다.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업데이트 진행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역할수행게임) ‘사커스피리츠’에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전설 선수 '천둥 전설 어태커'와 ‘섬광 전설 골키퍼’가 등장한다.

또한 신규 콘텐츠 '갤럭시 플래닛 리그'와 ‘엠블럼’도 새롭게 선보였다. 갤럭시 플래닛 리그는 매주 진행되는 경기 결과에 따라 보상을 받는 PvP 콘텐츠로, 리그 플레이를 통해 선수의 능력을 강화하는 신규 장비 ‘엠블럼’을 획득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