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공동 개발…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TV 광고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공동 개발…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TV 광고 공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1.3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공동 개발 계약 체결

라인게임즈는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이하 코에이테크모)와 오픈월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대한 공동 사업 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라인게임즈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확보, 오는 2020년 ‘대항해시대’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해당 타이틀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김민규 라인게임즈 대표는 “전세계 다양한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대항해시대’ IP를 활용해 기념비적인 타이틀에 참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코에이테크모 및 모티프와 협업해 수준 높은 타이틀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TV 광고 공개

넷마블은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출시에 앞서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광고 영상은 더 콰이엇, 문가비, 정윤기, 송진영이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캐릭터, 스타일, 액션, 음악에 대한 높은 완성도를 표현하는 ‘트랜드세터 편’과 게임의 스토리를 알 수 있는 ‘트레일러 편’ 등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광고 영상의 경우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수준 높고 차별화된 게임성을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향후 주요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새로운 컨셉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엔씨 ‘리니지M’, 연말 감사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오는 12월 6일부터 연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감사의 선물로 ‘TJ의 쿠폰-변신’을 준비했다. 모든 이용자는 12월 6일부터 19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TJ의 쿠폰-변신’을 구매할 수 있다.

이용자는 ‘TJ의 쿠폰-변신’을 사용해 리니지M 출시부터 현재까지 실패했던 변신 카드 합성을 다시 도전할 수 있다. 쿠폰으로 도전할 수 있는 기회는 한번이다. 또한 신규 이용자와 영웅 등급 이상의 변신 카드 합성에 도전한 기록이 없는 이용자는 희귀 등급의 변신 카드를 받게 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