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검은사막 모바일, ‘월드 경영: 무역’ 업데이트…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TV 광고 ‘진서연 편’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검은사막 모바일, ‘월드 경영: 무역’ 업데이트…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TV 광고 ‘진서연 편’ 선봬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2.0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월드 경영: 무역’을 업데이트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월드 경영: 무역’ 업데이트

펄어비스는 3일 ‘검은사막 모바일’에 월드 경영의 첫 번째 시즌인 ‘월드 경영: 무역’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무역은 다량의 은화(게임재화)를 수급할 수 있는 콘텐츠다. 각 마을의 시세를 확인하고, 마을마다 배치된 무역 상인들과의 친밀도를 올려 해당 지역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산물을 거래하는 등 폭넓은 자유도를 지니고 있다.

한편, 펄어비스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월드 경영 빙고 이벤트’를 마련했다. 빙고 줄을 완성하면 보상으로 4세대 반려동물 상자, 신화 등급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는 열쇠, 연금석 파편 등이 지급된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TV 광고 영상 ‘진서연 편’ 선봬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세 번째 TV 광고 영상 버전인 ‘진서연 편’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진서연은 세계관을 이끄는 핵심 캐릭터로 여러 사건들을 겪으면서 세상에 대한 복수를 하게 되는 희대의 악녀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케이블 TV 채널을 비롯해 공중파, 지하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게임의 완성도, 스토리, 캐릭터 등 각각의 특징을 살린 세 편의 광고 영상을 통해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대한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출시가 임박한 만큼 안정적인 서비스에 만전을 다해 기대 이상의 재미와 성과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NHN픽셀큐브, 도미노피자와 제휴 이벤트 진행

NHN픽셀큐브는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이하 피쉬아일랜드)와 ‘프렌즈팝’에서 ‘도미노피자’와 함께 3주간 다양한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피쉬아일랜드는 ‘마린소진 이벤트’를 열고 300마린, 600마린, 1200마린을 소진하는 이용자에게 △25% 피자 할인권 △30% 피자 할인권 △신규피자 교환권을 선착순으로 지급하고 있다.

프렌즈팝의 경우 ‘달려라 메달왕 이벤트’에서 금메달을 7개 이상 획득한 이용자와, 피자 콘셉트의 프렌즈콜렉션 3종을 완성한 이용자, 루비로 특정상품을 구매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신규피자 교환권과 할인권을 제공 중이다.

게임빌 ‘크리티카’,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규 클래스 ‘헤일로 메이지’의 초극 단계를 오픈한다. 헤일로 메이지의 각성 이후 성장 단계를 추가하는 것으로 패시브 스킬과 액티브 스킬도 초극 단계로 성장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명예 대전’ 콘텐츠의 랭킹에 따른 보상을 상향하며 콘텐츠 참여 시 별도의 보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투기장’ 콘텐츠에 전투 도중 포기 기능을 새롭게 추가되고, ‘미궁’ 콘텐츠의 도전 횟수를 성공 시에만 차감되도록 개편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