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제주항공, 국제선 탑승객 대상 ‘번들서비스’ 도입…아시아나항공, 연말연시 여행고객 대상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제주항공, 국제선 탑승객 대상 ‘번들서비스’ 도입…아시아나항공, 연말연시 여행고객 대상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2.0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제주항공, 국제선 탑승객 대상 ‘번들서비스’ 도입

제주항공은 국제선 탑승객이 선호하는 유료 부가서비스를 하나로 묶은 '번들서비스'를 도입했다고 3일 밝혔다.

제주항공의 번들서비스는 △맡기는 짐이 무료 허용량을 넘을 때 공항현장이 아닌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하는 ‘사전수하물구매’ △자신이 앉고 싶은 좌석을 미리 지정하는 ‘사전좌석지정’ △출발 48시간까지 주문하는 ‘사전기내식주문’ △‘우선탑승 서비스’ 등을 하나로 묶어 개별구매 대비 최대 50% 이상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은 선택하고자 하는 서비스를 묶음 종류에 따라 2플러스, 3플러스, 패밀리 플러스로 구매 가능하다. 2플러스는 사전수하물 10kg 추가(대양주 23kg)와 비상구나 앞좌석을 제외한 일반석의 사전좌석 지정이 가능하며, 3플러스의 경우 2플러스 서비스에 1만5000원 이내의 사전주문 기내식을 포함시킬 수 있다.

패밀리 플러스는 3플러스 서비스에 추가로 만 12세 미만 어린이 1명에 한해 어린이용 ‘꾸러기도시락’이 기내식으로 제공되며, 우선탑승 서비스를 포함시켰다.

번들서비스는 국제선 할인운임과 정규운임에만 적용되며, 특가운임은 제외된다. 또한 3PLUS와 패밀리PLUS는 사전주문 기내식이 포함돼 있어 출발 4일전까지 신청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수험생 20% 운임 할인 시행

티웨이항공은 지난달 치러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내년 2월 17일까지 20%의 항공권 운임 할인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할인이 적용되는 노선은 김포, 대구, 광주, 무안에서 제주로 가는 국내선 뿐만 아니라 일본, 마카오, 홍콩, 블라디보스토크의 일부 국제선까지도 가능하다.

​할인은 수험생 본인에 해당된다. 티웨이항공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한 항공권 예약 시 개인신분할인에서 '수험생 할인'을 선택하면 된다. 공항에서 탑승 시에는 반드시 본인의 수험표, 대입 지원서, 원서 접수증 중 1개를 지참해야 한다. 예매 제외기간과 탑승기간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아시아나항공, 연말연시 여행족 위한 이벤트 진행

아시아나항공은 연말연시를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31일까지 '2018년 내가 여행퀸'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선, 중∙단거리 국제선, 장거리 국제선(미주·유럽·시드니) 등 세 개의 부문에서 이벤트 기간 내 누적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아시아나클럽 회원 1∙2∙3위를 선정, LED 마스크, 백화점 상품권, 호텔 숙박권,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각 부문별 4위부터 100위에 선정된 회원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더불어 아시아나항공은 '2019년 함께해요 첫 여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새해 첫 여행을 함께하기 위한 △여행 메이트 △희망 여행지 △관련 사연/여행계획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 항공권, 여행용 캐리어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세부사항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