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쌍용차, 성탄맞이 경품 이벤트 실시…쏘카,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대통령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쌍용차, 성탄맞이 경품 이벤트 실시…쏘카,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대통령상 수상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2.0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쌍용차, 성탄맞이 구매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실시

쌍용자동차는 연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는 24일까지 구매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인 '크리스마스 미러클 페스티벌'(Christmas Miracle Festival)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시장을 방문해 쌍용차를 구매하는 고객(24일 이전 계약 및 출고 시, 렉스턴 스포츠 제외)에게 기회가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미러클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 경품은 1주차에 최신형 아이폰 ⅩS(5명), 2주차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5명), 3주차 트롬 스타일러(6명) 등으로 매주 바뀐다. 추첨 결과는 내년 1월 11일 홈페이지를 통해 일괄 발표된다.

더불어 2018년 한 해 동안 고객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해당 기간 구매 고객들에게는 백화점 상품권(20만 원)이 증정된다. 크리스마스 미러클 페스티벌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쏘카, 2018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대통령상 수상

쏘카는 지난 3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제13회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시상식에서 인터넷 비즈니스 부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인터넷대상은 새로운 도전과 혁신을 통해 국내 인터넷 비즈니스 및 기술과 사회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단체, 공로자 등을 발굴해 오고 있다.

이중 인터넷 비즈니스 부문 시상은 인터넷을 활용한 서비스 개발, 사업 활성화, 해외진출 등을 통해 국내 인터넷 발전에 공헌한 단체(스타트업 포함)를 대상으로 이뤄지며 지난해에는 이베이, EST소프트 등이 수상했다.

쏘카는 △공유경제 기반 스마트 모빌리티 플랫폼 구축을 통한 최적화된 이동 서비스 제공 △대한민국 공유경제 산업 선도 △다양한 소셜 임팩트 창출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특히 '자동차 이용 방식의 혁신으로 세상을 변화시킨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경제·환경·고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혼다코리아, 연말맞이 2019 오딧세이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 실시

혼다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2019년형 오딧세이를 월 4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금융 프로모션과 전시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를 이용하면 2019년형 오딧세이 구매 시 최대 72개월까지의 할부 혜택이 제공되며, 선수금 50% 납입 시 월 40만 원대에 오딧세이의 오너가 될 수 있다.

또한 12월 내 혼다 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해 오딧세이를 시승하는 고객들에게는 혼다 레드 텀블러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링컨코리아, ‘2018 링컨 재즈 나잇’ 성료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지난 1일 재즈클럽 원스인어블루문에서 고객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정기 연말 공연 '2018 링컨 재즈 나잇'(Lincoln Jazz Night)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13년부터 시작된 링컨 재즈 나잇은 링컨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진행해 온 문화 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링컨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문화’를 통해 링컨 고객 및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시작됐다.

이번 공연은 스윙 재즈를 연주하는 남성 보컬 마드모아젤S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재즈 보컬리스트 이주미와 일렉트로닉 재즈그룹 HG 펑크트로닉의 무대로 꾸려졌다. 이와 함께 링컨코리아는 현장에서 베스트 드레서 선정 및 행운권 추첨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한편 2018 링컨 재즈 나잇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과 이미지는 링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