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지니뮤직, 포인트형 알뜰음악감상상품 출시…레저큐, 금강백제권역투어패스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지니뮤직, 포인트형 알뜰음악감상상품 출시…레저큐, 금강백제권역투어패스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2.05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지니뮤직, 포인트형 알뜰음악감상상품 출시

지니뮤직은 쓴만큼 음악비용을 지불하는 고객들이 KT 멤버십 포인트로 더 저렴하게 음악감상 할 수 있도록 '알뜰음악감상 포인트형' 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알뜰음악감상 상품은 무제한 음악스트리밍 상품을 구매하기 부담스러운 고객들이 음악을 듣고 싶을 때 곡당 음악이용료를 지불하며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한 저렴한 상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알뜰음악감상 포인트형은 KT 멤버십 포인트로 일부 금액을 결제할 수 있고, 고객들은 포인트소비로 음악가격을 낮춰 이용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알뜰음악감상 포인트형 상품은 한 곡 감상 시, '기본료 100원+곡당10원+5포인트'로 요금이 발생된다. 알뜰음악감상 일반형 상품(기본료 100원+ 곡당15원)보다 곡당 가격이 저렴하다.

레저큐, 금강백제권역투어패스 출시

야놀자 계열사 레저큐는 대전, 공주, 부여, 익산 지역 역사문화 관광지 13곳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금강백제권역투어패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금강백제권역은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사업의 일환으로, 금강을 둘러싼 역사여행 명소들을 묶은 테마 관광코스다. 이번에 출시된 투어패스 역시 금강백제권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대전마케팅공사와 레저큐가 함께 만들었다.

금강백제권역투어패스로 이용 가능한 관광지는 △대전 오월드 △대전 국립중앙과학관 △공주 공산성 △공주 무령왕릉 △공주 이안숲속 △부여 부소산성 △부여 정림사지 △부여 능산리고분군 △부여 백제문화단지 △익산 액션하우스 동물체험장 △익산 왕궁보석테마관광지 △익산 교도소세트장 체험버스 △익산 달빛소리수목원 등 13곳이다. 공산성과 부소산성, 능산리고분군은 모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돼 있다.

금강백제권역투어패스 가격은 대인 기준 자유이용권이 1만 2900원, 관광지 3곳만 선택 이용하는 빅3권이 9900원이다.

대우전자서비스, 경북도청으로부터 수해복구 감사패 받아

대우전자서비스는 지난 10월 경북지역에서 발생했던 수해 복구지원에 많은 노력을 해준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4일 경북도청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0월 초 제25호 태풍 콩레이가 휩쓸고 지나간 후 경상북도 영덕군이 특별 재난지역으로 선포됨에 따라 대우전자서비스는 영덕군 인근 피해 지역을 돕기 위해 서비스팀을 구성, 수해복구 서비스가 진행됐다.
 
지난 10월 10일부터 24일간 진행된 수해복구 서비스에서 대우전자서비스는 인근 서비스대리점을 중심으로 서비스 체계를 구축해 상시로 피해접수를 받았으며, 침수피해 주민들을 대상으로 제품 무상 점검을 비롯해 제품 수리를 최대한 신속히 진행했다. 또한, 보다 효율적인 복구 지원을 위해 직접 피해 가정을 방문하는 서비스도 실시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